키움증권, 펀드 첫 거래 뮤지컬 초대이벤트
키움증권, 펀드 첫 거래 뮤지컬 초대이벤트
  • 승인 2017.08.25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키움증권
 


[비즈트리뷴] 키움증권(대표이사 권용원)은 펀드 첫 거래 고객 대상으로 뮤지컬 초대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키움증권은 이달 25일부터 9월 13일까지 펀드 신규고객이라면, 1만원만 가입해도 총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뮤지컬 초대교환권 2매를 지급한다.

‘헤드윅’, ‘나폴레옹’ ‘브로드웨이 42번가’ 중에서 한 가지 뮤지컬을 선택하여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9월 15일 발표한다.

이벤트 대상 뮤지컬은 라이선스 공연으로 구성했다. ‘헤드윅’은 대한민국 최고 스테디셀러 뮤지컬로 신선하고 파격적인 초호화 캐스팅으로 홍익대 아트센터에서 공연 중이며 '나폴레옹’은 샤롯데씨어터에서 아시아 초연으로 화려한 막을 올려 성황리에 공연 중이다.

마지막으로 ‘브로드웨이 42번가’는 96년 한국 초연 이후 21년차인 백스테이지 뮤지컬로, 화려한 탭댄스와 탄탄한 구성, 완벽한 캐스트로 구성되어 디큐브 아트센터에서 공연한다.
 
고강인 키움증권 금융상품영업팀장은 “펀드 신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키움증권에서는 펀드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TLX’, ‘장외채권/전단채 거래’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펀드 순증금액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받고, 받고 또 받고’ 이벤트를 다음달 29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와함께 ‘키움자산관리’에서 판매하는 모든 펀드에 대해 선취판매수수료를 받지 않고 있다



[구남영 기자 rnskadud88@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