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닭, 소비자 니즈 맞춰 ‘닭가슴살 한끼브리또 갈릭&매콤바베큐’ 선보여
맛있닭, 소비자 니즈 맞춰 ‘닭가슴살 한끼브리또 갈릭&매콤바베큐’ 선보여
  • 김유진 기자
  • 승인 2020.01.2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푸드나무
출처=푸드나무
최근 누적 판매 7,500만 팩을 돌파하며 명실상부 닭가슴살 대표 브랜드로 떠오른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맛있닭’이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닭가슴살 스테이크 한끼브리또’의 갈릭맛과 매콤바베큐맛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맛있닭의 ‘닭가슴살 스테이크 한끼브리또’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통밀 또띠아 위에 국내산 닭가슴살을 엄선해 만든 맛있닭 스테이크와 3가지의 자연치즈, 그리고 각종 채소를 담아낸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한 팩으로 하루 권장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풍부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소시지를 활용한 ‘닭가슴살 소시지 한끼브리또’가 추가로 출시되는 등 간편한 한 끼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하지만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활용한 제품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닭가슴살 스테이크를 활용하고 알싸하고도 달콤한 풍미가 감도는 갈릭 소스를 더한 ‘갈릭맛’, 톡 쏘는 상큼한 매콤함을 자랑하는 매콤 바베큐 소스를 더한 ‘매콤 바베큐맛’을 추가로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또한 맛있닭은 HACCP 기준을 따른 설비 및 제조 공정으로 안전 관리를 받아 보다 청결한 시설에서 제품 제조를 진행하고 있으며, 전자레인지에 가열해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전용 패키지를 사용해 소비자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제품을 만들고 있다.
 
맛있닭 관계자는 “많은 사랑을 받아온 닭가슴살 스테이크 한끼브리또가 좀 더 다양해진 맛으로 소비자들을 만나 뵙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원하시는 제품들을 더욱 다양하게 만나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