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평창 S 시즌권 출시...케슬러X휘닉스 패키지
휘닉스 평창 S 시즌권 출시...케슬러X휘닉스 패키지
  • 김유진 기자
  • 승인 2020.01.20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휘닉스 평창은 겨울을 더욱 진하게 즐길 수 있는 혜택 가득한 스페셜 시즌 패스인 ‘S시즌권’을 판매 중이다. 위메프, 지마켓 등의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번 S시즌권은 스키 셔틀버스 무료 이용과 타사 시즌권자 구매자들에게 보상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스키 브랜드 케슬러와의 제휴를 통해 케슬러 고글과, 버프 및 트래블 파우치 등 총 20만원 상당의 케슬러 상품을 기프트팩으로 받을 수 있는 케슬러X휘닉스 패키지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객실 이용권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장비 렌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장비 렌탈 패키지, 시즌 락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장비 보관 패키지 등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들도 준비되어 있어 스키나 리조트를 이용하는 취향에 맞춰 ‘S시즌권’ 패키지를 구매 할 수 있다.
 
‘S시즌권’의 유효기간은 2020년 1월 24일부터 스키장 영업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스키나 보드를 즐기는 고객들이 더욱 합리적이고 많은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특별판매 상품으로 양도 양수가 불가하다.
 
올 겨울 휘닉스 평창은 스키 외적으로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많이 준비하였다. 튜브 눈썰매와, 일루미네이션&눈 조각 공원을 즐기는 ‘스노우빌리지’와 낮에는 스키나 눈썰매를 타고, 밤에는 따뜻한 야외스파에서 힐링하는 블루캐니언 윈터스파는 휘닉스 평창의 ‘S시즌권’을 구매하기 위한 충분한 이유가 된다.
 
‘S시즌권’의 자세한 사항과 휘닉스 평창의 다양한 즐길 거리는 휘닉스 평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