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홉 8일 미백 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비타민C 효능이 뛰어난 이유 중 하나
베리홉 8일 미백 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비타민C 효능이 뛰어난 이유 중 하나
  • 이진범
  • 승인 2020.01.2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홉 8일 미백 앰플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화면
베리홉 8일 미백 앰플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화면

순수 비타민 C로 8일만에 하얘지는 '베리홈 8일 미백 앰플'은  20일 리워드 앱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제시했다.

'8일 미백 앰플' 관련 출제된 문제는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의 순수 비타민C 효능이 뛰어난 이유 중 하나는 OO가 매우 작기 때문인데요 그 덕분에 피부 깊숙이 쉽게 침투하여 피부에 도포하는 것만으로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고 문장에 알맞은 단어를 입력하면 된다.

돈버는 퀴즈의 힌트는 정답찾으러 가기 화면을 클릭하거나 '베리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정답자에게는 최대 10,000캐시가 적립된다.

정답은 '입자'다.

'8일 미백 앰플' 관련 출제된 문제는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제품 성능을 극대화하기 위해 순순 비타민C135,000ppm 첨가에 만족하지 않고 비타민 C의 여왕인 OOOOO성분을 추가로 첨가하여 미백 기능을 더욱 강화시켯습니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고 문장에 알맞은 단어를 입력하면 된다.

정답은 '카카두플럼'이다.

'8일 미백 앰플' 관련 출제된 문제는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을 개발하신 베리홉 조병기 연구소장님은 40년 경력, 화장품 특허만 OOO 개나 발명하신 대한민국 최고의 연구 장인입니다. 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고 문장에 알맞은 단어를 입력하면 된다.

정답은 '225'다.

'8일 미백 앰플' 관련 출제된 문제는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OOOOOO 성분이 135,000ppm이나 함유되어 있어 단 기간에 미백 효과를 체험하실 수 있는 고품질 미백 앰플입니다. 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모두 한글로 붙여 적어주세요)"이고 문장에 알맞은 단어를 입력하면 된다.

정답은 '순수비타민씨'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한편 캐시워크는 걸음수에 따라 포인트나 캐시를 적립해주는 형태의 앱이다.

스마트폰 바탕화면에서 본인이 하루 동안 얼마나 걸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숫자로 알려준다.

걸음 수 뿐만 아니라 소모된 칼로리(kcal), 소요 시간, 총 이동거리까지 안내함으로써, 만보기 기능을 착실히 수행한다.

하루 1만 보를 걸으면 1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는 캐시워크 제휴상점의 쿠폰으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다. 카페·베이커리, 이마트몰, 외식, 편의점, 뷰티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퀴즈를 풀거나 광고 시청 시 무료 캐시도 적립할 수 있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

연관검색어: #베리홉캐시워크정답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캐시워크베리홉정답 

#캐시닥만원이벤트 #캐시닥퀴즈 #베리홉앰플캐시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