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실크케라틴헤어에센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하루O번, O분씩 매일 사용해야
TS실크케라틴헤어에센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하루O번, O분씩 매일 사용해야
  • 이진범
  • 승인 2020.01.17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TS샴푸 'TS실크케라틴헤어에센스' 키워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 'TS실크케라틴헤어에센스' 관련 문제는 "손상된 모발관리를 위해서는 TS실크케라틴 헤어에센스를 하루O번, O분씩 매일 사용해야 푸석한 모발을 찰랑거리는 머릿결로 변화시킬 수 있는데요. O 안에 들어갈 숫자를 모두 더라면 얼마일까요?"이고 문장에 알맞은 단어를 입력하면 된다.

정답자에게는 최대 10,000캐시가 적립된다.

정답은 '2'다.

'TS실크케라틴헤어에센스' 관련 문제는 "손상된 모발관리를 위한 TS실크케라틴헤어에센스! TS실크케라틴에허에센스는 라벤더, 오렌디껍질, 베르가모트 등 OOOOOOOOO이 그대로 들어가 은은하고 건강향 향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이고 문장에 알맞은 단어를 입력하면 된다.

정답은 '자연유래에센셜오일'이다.

'TS헤어에센스' 관련 문제는 "손상된 모발관리를 위한 TS실크케라틴헤어에센스! TS실크케라틴에허에센스는 자연에서 얻은 OOOOOOO이 푸석한 모발을 탄력있고 촉촉한 모발로 가꾸도록 도와줍니다"이고 문장에 알맞은 단어를 입력하면 된다.

정답은 '식물성영양성분'이다.

'TS헤어에센스' 관련 문제는 "손상된 모발관리를 위한 TS실크케라틴헤어에센스! TS실크케라틴에허에센스에는 OOOOOOOO 케라틴, 동백, 호호바씨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OO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고 문장에 알맞은 단어를 입력하면 된다.

정답은 '하이드롤라이즈드'다.

'TS실크케라틴헤어에센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한편 캐시워크는 걸음수에 따라 포인트나 캐시를 적립해주는 형태의 앱이다.

스마트폰 바탕화면에서 본인이 하루 동안 얼마나 걸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숫자로 알려준다.

걸음 수 뿐만 아니라 소모된 칼로리(kcal), 소요 시간, 총 이동거리까지 안내함으로써, 만보기 기능을 착실히 수행한다.

하루 1만 보를 걸으면 1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이렇게 적립된 포인트는 캐시워크 제휴상점의 쿠폰으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다. 카페·베이커리, 이마트몰, 외식, 편의점, 뷰티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퀴즈를 풀거나 광고 시청 시 무료 캐시도 적립할 수 있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

연관검색어: #TS캐시워크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TS헤어에센스캐시워크 #TS샴푸캐시워크

#캐시닥만원이벤트 #캐시닥퀴즈 #캐시워크정답 #TS실크케라틴캐시워크정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