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나두 첫세일 대란' vs '시원스쿨 오늘마감' 퀴즈 마케팅 '눈에 띄네'
'야나두 첫세일 대란' vs '시원스쿨 오늘마감' 퀴즈 마케팅 '눈에 띄네'
  • 이진범 기자
  • 승인 2020.01.01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연초 온라인 영어 교육 기업 시원스쿨과 야나두의 '퀴즈' 마케팅 전쟁이 뜨겁게 전개되고 있다. 이에 해당 퀴즈에 대한 '앱테크족'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앱테크'는 스마트폰 앱을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는 신 재테크 풍조를 일컫는 말이다

먼저, 야나두는 OK캐쉬백 오퀴즈를 통해 31일 '야나두 첫세일 78%'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데 이어, 1일에도 오후 2시부터 '야나두 첫세일 대란' Live 오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날 오후 6시 출제 문제는 "영어 포기하지 않도록 야나두에서 수강생에게 지급한 장학금 총 누적 지급액은? OO억"이다. 

정답자에게는 50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정답은 '28'이다. 

오후 5시에 출제된 문제는 "야나두 수강생 설문조사 결과, 97.1%가 OOOOOO 되었다고 하였다"였다. 정답은 '영어실력향상'이다. 

오후 4시에 출제된 문제는 "현재 야나두 첫 할인 특가 판매 OOOO이 11만 건을 훌쩍 넘고 있다"로, 정답은 '앵콜요청'이다. 

오후 3시에 출제된 '야나두 첫세일 대란' 문제는 "지금 야나두에선 효율적 영어 학습 관리를 위해 제작된 한정판 OOOO를 제공하고 있다"였고, 문제의 정답은 '스케줄러'였다. 

앞서 오후 2시 출제된 문제는 "2020년 야나두가 준비한 다신 없을 가장 큰 선물 OOOO 패키지로 영어 성공하세요!"였고, 정답은 '평생수강'이었다. 

'야나두 첫세일 대란' 오퀴즈는 한 회차에 한해 정답자에게 선착순 50포인트 적립 혜택이 제공되고, 선착순 이후 참여 시에는 10포인트가 제공 된다. 퀴즈를 공유할 경우에도 1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10포인트는 매 회 적립 가능하다. 또한 1일 '야나두 첫세일 대란' 오퀴즈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 59분까지 매 회 정시부터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시원스쿨은 캐시슬라이드와 함께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1일에 이어 새해 첫 날인 1일 오후 5시에도 '시원스쿨 오늘마감' 초성퀴즈를 출제했다. 

이 날 출제된 '시원스쿨 올인원 반값대란' 문제는 "ㅍㅎㄴㄹㅁㄹㄴㄱㅁ 집중하고 관리할 수 있는 시원스쿨 기적의 자동암기펜 오픈"이다. 정답자에게는 전원 30캐시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정답은 '펜하나로모르는것만'이다.

오후 1시에도 '시원스쿨 올인원 반값대란' 초성퀴즈를 출제했다. 문제는 '시원스쿨 올인원 반값대란' 문제는 "올인원 패키지로 ㅇㅇㄱㅁㅌㅍ 무조건 성공"이다. 정답자에게는 전원 즉시 리워드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정답은 '영어고민타파'이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

연관검색어: #오퀴즈6시정답 #OK캐쉬백퀴즈 #오퀴즈정답

#오퀴즈 #6시오퀴즈정답 #6시오퀴즈

#오퀴즈6시 #야나두오퀴즈6시정답 #야나두첫세일오퀴즈정답 #'야나두첫세일대란6시

#시원스쿨정답 #시원스쿨초성퀴즈 #캐시슬라이드시원스쿨 #더퀴라 #더퀴즈라이브 #'시원스쿨 올인원반값대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