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카다, 2020 RESORT 'Black & White' 컬렉션
에스카다, 2020 RESORT 'Black & White' 컬렉션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12.31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카다, 새해의 희망찬 시작을 위한 2020 리조트 컬렉션 ‘블랙 앤 화이트’ 공개
출처= 에스카다(ESCADA)

독일을 대표하는 럭셔리 패션 하우스 에스카다(ESCADA)의 2020 리조트 컬렉션 “블랙 앤 화이트(BLACK & WHITE)”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에스카다의 ‘블랙 앤 화이트” 리조트 컬렉션은 단순하면서도 명료한 컬러인 블랙, 화이트 컬러를 주제로 한 아이템으로 성공한 여성들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에스카다는 2020 리조트 컬렉션을 통해 비즈니스 수트 및 드레스 등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번 리조트 컬렉션의 키 포인트인 단순하면서도 명료한 컬러인 블랙과 화이트는 에스카다 특유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디테일을 더욱 정교하게 살려냈으며, 자켓 칼라의 디테일 및 레이스 장식을 통해 에스카다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독일의 장인 정신을 가감없이 느껴볼 수 있다.

고급스러움과 정교한 디테일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까지 놓치지 않았다. 여성의 유려한 곡선을 간결하고 슬림하게 표현한 것은 물론, 활동성에 맞춘 테일러링 기법을 통해 착용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카다의 2020년 RESROT “BLACK & WHITE ” 컬렉션은 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점, 에비뉴엘 부산, 울산점을 비롯해 신세계 백화점 동대구점, 대구 대백프라자, 갤러리아 타임월드 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