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1일1청 홍삼톤청, 토스 행운 퀴즈 정답
정관장 1일1청 홍삼톤청, 토스 행운 퀴즈 정답
  • 이진범
  • 승인 2019.12.1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토스 공식 블로그 화면]
[사진=토스 공식 블로그 화면]

19일 목요일 오전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에 '1일1청 홍삼톤청' 행운 퀴즈가 등장했다.

"1일1청 홍삼톤청淸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정관장 '1일1청 홍삼톤청' 관련 문제와 정답은 아래와 같다.

문제 "댓글 작성만 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홍삼톤청 쾌청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는 12월 18일 ~ ○○월 ☆☆일까지 진행됩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순서대로 입력해야한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1231'이다. 

문제 "댓글 작성만 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홍삼톤청 쾌청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이 이벤트를 소문 내고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분께 홍삼톤청 ○○ml ☆☆포를 드립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순서대로 입력해야한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5030'이다. 

문제 "홍삼톤청(淸) 하루 한포로 홍삼(주원료)과 유백피, □□□□, 황기, 대추, 맥문동, 생강, 도라지, 배 8가지 식물성원료(부원료)를 한번에!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고 정답은 '도꼬마리'다.

문제 "홍삼톤청(淸)은 ○□□ □□농축액을 주원료로 도꼬마리, 유백피, 맥문동, 생강, 도라지 등 전통원료(부원료)를 넣어 만든 건강기능식품(홍삼제품)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고 정답은 '6년근홍삼'이다.

문제 "홍삼톤청(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홍삼톤청이 □□□ 순간’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무려 1,000명에게 ‘홍삼톤청 쾌청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고 정답은 '필요한'이다.

문제 "홍삼톤청(淸)은 면역력 증진, □□□□,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홍삼톤청(淸)은 면역력 증진, □□□□,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 식품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고 정답은 '피로개선'이다.

문제 "지금 정관장몰에서는 댓글 작성만 하면 추첨을 통해 무려 1,000명에게 '홍삼톤청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고 정답은 '쾌청'이다.

토스 사용자 누구나 행운 퀴즈를 생성하거나 참여할 수 있고,

행운퀴즈에 게시된 문제의 정답을 맞힌 참여자는 해당 퀴즈의 전체 상금 중 일부를 토스머니로 지급받으며 단 가입된 휴대전화 번호로 적립된 상금만 수령 가능하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