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원목 가구 브랜드 ‘그남자의가구’, 온라인 전용 ‘Ur Dream’ 시리즈 선봬
친환경 원목 가구 브랜드 ‘그남자의가구’, 온라인 전용 ‘Ur Dream’ 시리즈 선봬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12.1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환경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 '그남자의가구'는 기존의 시리즈와 확연한 차별성을 가진 ‘Ur Dream(유어 드림)’ 시리즈를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한다.

‘유어 드림’ 시리즈는 ‘우리 아이의 첫 원목가구’라는 콘셉트로 출시됐다.

무엇보다 주니어 가구를 사용하기에는 훌쩍 커버린 청소년들에게 성인이 돼서도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원목 가구를 사주고자하는 부모님들의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그남자의가구' 관계자는 “사랑하는 자녀를 위해 부모님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원목의 선별부터 제작 공정 하나까지 기존의 그남자의가구 시리즈를 뛰어넘는 가장 완벽한 친환경 가구를 만들어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실제로 ‘유어 드림’시리즈는 MDF나 합판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100% 순수 원목만을 사용해 만들어졌다. 또한 기존 시리즈와 동일하게 천연 성분의 친환경 오일로만 마감 처리되어졌다.

이처럼 최고 수준의 친환경 가구이지만 자체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기에 가능한 합리적인 가격은 소비자들에게 큰 매력으로 다가올 전망이다.

아울러 성인이 되어서도 오래도록 쓸 수 있는 가구인 만큼 최근 급증하고 있는 1인 가구 싱글족에게도 각광 받을 것으로 기대 된다.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기획된 이번 ‘유어 드림’ 시리즈는 오는 14일 토요일부터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경기도 광주시와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두 곳의 쇼룸에 전용 전시 공간을 마련해 소비자들에게 ‘유어 드림’ 시리즈를 직접 만져보고 느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비즈트리뷴=김유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