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나(스웨틀라나) 신곡 ‘Make it real’ official 뮤직비디오 공개
라나(스웨틀라나) 신곡 ‘Make it real’ official 뮤직비디오 공개
  • 이세정 기자
  • 승인 2019.12.11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이씨씨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하이씨씨 엔터테인먼트 제공]

“Take The Wheel”로 러시아 첫 kpop 솔로가수 타이틀을 획득한 라나(스웨틀라나)가 공식 유튜브 채널 'LANA라나'를 통해 두번째 싱글 신곡 ‘Make it real’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MAKE IT REAL'은 곡 전체를 감싸는 무거운 분위기 속의 강한 비트는 LANA가 KPOP 아티스트로 성장해가는 험난한 길 속의 강한 의지가 표현되었다.

또한 라나는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이 곡을 통해 자신의 꿈을 지지하고 또한 같은 목표를 가지고 있는 그녀의 팬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담았다.

라나가 작사한 싱잉랩 ‘Make it real’은 12월 16일 각종 음원 사이트에 유통될 예정이다.

라나는 ‘Take The Wheel’ 발표 이후 KBS2 '안녕하세요', MBC every1 '대한외국인'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도 활약하며 다방면에서 재능을 선보이고 있다.

그에 앞서서는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JTBC '비정상회담', tvN '문제적 남자' 등에서 넘치는 끼를 과시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즈트리뷴=이세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