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쿠아필링기 유티아, 토스 행운 퀴즈 정답
프리미엄 아쿠아필링기 유티아, 토스 행운 퀴즈 정답
  • 이진범
  • 승인 2019.12.11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토스 공식 블로그 화면 캡쳐]

11일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 앱에서는 '프리미엄 아쿠아필링기 유티아' 깜짝 퀴즈를  실시했다.

'프리미엄 아쿠아필링가 유티아'관련 문제와 정답은 아래와 같다.

문제 "유티아는 전문가용 아쿠아필 기능을 축소 시켜 휴대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흡입구와 배출구 분리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한 아쿠아 필링기입니다. 유티아 아쿠아필링기를 사용직후에 □□□□□ 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한데요.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고 정답은 '더스트용기'다.

문제 "유티아는 아쿠아필링기이며, 세 가지 솔루션으로 관리가 가능합니다. 필링 후 영양 및 비타민을 공급하여
모공을 조여주고, 피부결을 개선해주는□□ □□□ 으로 마무리 하는데요. □□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고 정답은 '비타솔루션'이다.

문제 "문제 "유티아는 최초 핸디형 기기이며, 본체에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제품이 꺼진 상태에서 버튼을 한 번 누르면 배터리 상태 확인할 수 있는데, 배터리 잔량 ○○% 미만일 때 빨간색 불빛이 들어옵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고 정답은 '30'이다.

문제 "유티아 필링 솔루션은 저자극으로각질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성분이
3가지가 들어갑니다.□□□□□, 베타글루칸, 베타인이 3가지 중에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히알루론산'이다.

토스 사용자 누구나 행운 퀴즈를 생성하거나 참여할 수 있고,

행운퀴즈에 게시된 문제의 정답을 맞힌 참여자는 해당 퀴즈의 전체 상금 중 일부를 토스머니로 지급받으며 단 가입된 휴대전화 번호로 적립된 상금만 수령 가능하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