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익스프레스 어워드,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일리익스프레스 어워드,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 이진범
  • 승인 2019.12.11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토스 공식 블로그 화면 캡쳐]

11일 토스 앱에 '일리익스프레스 어워드' 행운 퀴즈가 등장했다.

'일리익스프레스 어워드'관련 문제와 정답은 아래와 같다.

문제 "알리익스프레스는 알리바바 산하의 글로벌 쇼핑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상품 셀렉션과 한국어 지원은 물론 한국 카드로 결제도 됩니다. 스페셜 특가 컬렉션에서는 시즌에 맞춰 파티아이템, 연말 글로벌 추천 아이템, 그리고 □□□□ 해피니스 선물템을 최대 60% 할인중인데요. □□□□은 무엇일까요?"이고 정답은 '홀리데이'다.

문제 "알리익스프레스는 알리바바 산하의 글로벌 쇼핑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상품 셀렉션과 한국어 지원은 물론 한국 카드로 결제도 됩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다양한 쿠폰으로 부담없이 쇼핑할 수 있는데요. 쿠폰 발급 가능한 □□□□ 이름은 무엇일까요?"이고 정답은 '쿠폰센터'다.

문제 "알리익스프레스는 알리바바 산하의 글로벌 쇼핑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상품 셀렉션과 한국어 지원은 물론 한국 카드로 결제도 됩니다. 2019 AliExpress 어워드 세일 카테고리별 특가 페이지에서는 휴대폰& 액세서리 최대 ○○% 할인 스포츠& 엔터테인먼트는 쿠폰으로 최대 ☆☆% 할인 중인데요. ○○+☆☆은 얼마일까요?"이고 정답은 '100'이다. 

문제 "알리익스프레스는 알리바바 산하의 글로벌 쇼핑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상품 셀렉션과 한국어 지원은 물론 한국 카드로 결제도 됩니다. 2019 AliExpress 어워드 세일 메인 프로모션 페이지의 카테고리별 □□은 전자제품,스포츠&엔터테인먼트, 패션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종 카테고리별 베스트 셀러 및 할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카테고리별 □□영역은 무엇일까요?"이고 정답은 '쇼핑'이다.

문제 "알리익스프레스는 알리바바 산하의 글로벌 쇼핑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상품 셀렉션과 한국어 지원은 물론 한국 카드로 결제도 됩니다. 지금 진행하고 있는 2019 AliExpress 어워드 세일 종료 일자는 ○○/☆☆입니다. ○○☆☆은 무엇일까요?"이고 정답은 '1214'다.

 

 
 
신고하려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close
 
신고하려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close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