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스타벅스플래너토스이벤트' 퀴즈 정답은?
현대카드 '스타벅스플래너토스이벤트' 퀴즈 정답은?
  • 이진범
  • 승인 2019.12.11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토스 공식 블로그 화면 캡쳐]
[사진=토스 공식 블로그 화면 캡쳐]

11일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 앱에서는 '스타벅스 플래너 토스 이벤트' 행운 퀴즈를  실시했다.

현대카드 '스타벅스 플래너 토스 이벤트'관련 문제와 정답은 아래와 같다.

문제 "현대카드 이벤트 페이지 ‘행사내용’ 입니다. 기간 내 대상 카드 총 누적 이용금액 8만원 이상 시 현금 5만원 + □□□□ □□□ + 무료음료쿠폰 제공 □에 들어가는 단어를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이고 정답은 '스타벅스플래너'다.

문제 "현대카드 이벤트 ‘혜택제공일은 ○○○○.○○.○○ 입니다. ○에 들어가는 날짜를 기호없이 순서대로 적어주세요"이고 정답은 '20200120'이다. 

문제 "현대카드 이벤트 페이지 ‘행사내용’ 입니다. 기간 내 대상 카드 총 □□ □□□□ 8만원 이상 시 현금 5만원 + 스타벅스 플래너 + 무료음료쿠폰 제공 □에 들어가는 단어를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이고 정답은 '누적이용금액'이다.

문제 "현대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현대카드 ZERO(포인트형)’ , ‘현대카드 ZERO □□□□□(포인트형)’ 입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대문자로 적어주세요"잉고 정답은 'MOBILE'다. 

문제 "현대카드 이벤트 페이지 ‘행사내용’ 입니다. 기간 내 대상 카드 총 누적 이용금액 ○만원 이상 시 현금 ○만원 + 스타벅스 플래너 + 무료음료쿠폰 제공 ○에 들어가는 숫자를 더해서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11'이다. 

문제 "현대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현대카드 ZERO(□□□□)’ ,
‘현대카드 ZERO MOBILE(□□□□)’ 입니다.□□□□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단어를 적어주세요"이고 정답은 '포인트형'이다.

토스 사용자 누구나 행운 퀴즈를 생성하거나 참여할 수 있고,

행운퀴즈에 게시된 문제의 정답을 맞힌 참여자는 해당 퀴즈의 전체 상금 중 일부를 토스머니로 지급받으며 단 가입된 휴대전화 번호로 적립된 상금만 수령 가능하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