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동은(김동은 원장)은 양치승 관장의 빅 픽처?
현동은(김동은 원장)은 양치승 관장의 빅 픽처?
  • 이세정 기자
  • 승인 2019.12.10 2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동은 원장 인스타그램]
[사진=김동은 원장 인스타그램]

필라테스 강사 김동은 원장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김 원장은 양치승 관장이 여러 예능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보이며 양치승 헬스장의 필라테스 담당으로 함께 출연하기 시작했지만 이제 양 관장이 오히려 덕을 보는 형국이다. 

김동은 원장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성훈의 필라테스 선생님으로 소개된 바 있고,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도 출연하며 그녀에 대한 관심은 나날이 상한가다.

김 원장은 호주 월드 챔피언십 비키니 대회 우승을 비롯해 세계 대회에서 활약한 실력자다.

대학시절 무용을 전공했던 김 원장은 무릎 부상으로 인한 재활 치료 과정에서 필라테스를 처음 접하게 됐다고 밝힌 바 있다.

이후 전공을 살려 발레 강사로 활동하며 어깨나 허리 통증을 호소하는 회원들에게 당시 배웠던 재활 스트레칭을 알려줬는데 반응이 폭발적이었다며 그로 인해 필라테스 강사의 길을 걷게 됐다고 한다.

김동은 원장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농구감독 현주엽에 버금가는 먹방으로 '현동은'이라는 닉네임까지 얻으며 시청자들에게 반전 매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먹방쇼에 애교 있는 목소리, 4차원적인 반전 매력이 더해져 김동은 원장의 주가는 나날이 오르고 있다.

[비즈트리뷴=이세정 기자]

연관검색어: #김동은 #김동은원장인스타 #동은원장 #김동은필라테스 #사장님귀는당나귀귀김동은 #김동은원장나이 #현동은 #양치승 김동은필라테스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