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기다려야 제맛' '어느 멋진 날', '모꼬지에' 황금 비법과 위치
'2TV 생생정보-기다려야 제맛' '어느 멋진 날', '모꼬지에' 황금 비법과 위치
  • 이진범
  • 승인 2019.12.10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어느 멋진 날' 인스타그램]

10일 KBS2 '2TV 생생정보'기다려야 제맛'코너 에선 손님들이 줄 서서 먹을 정도로 유명한 맛집을 소개했다.

첫 번째로 소개된 부산 기장군에 있는 '어느 멋진 날'은  살아있는 전복만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복과 치즈가 조화를 이룬 '전복밥'을 비롯해 버터를 바른 '전복구이', 트러플 오일을 뿌려 풍미를 더한 '전복죽' 등 손님들에게 다양한 전복 요리를 대접한다. 이집의 가장인기 메뉴는 '전복 내장밥'이다. 매콤한 맛이 감도는 크림 소스와의 조합이 특징이다.

'어느 멋진 날'은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 기장해안로 1286'에 위치해 있다.

두 번째로 소개된 맛집은 송파구에 있는 '모꼬지에'이다. 이곳은 취향에 따라 라면사리, 군만두, 삶은 달걀, 김말이 등의 떡볶이 재료를 선택할 수 있는 즉석 떡볶이 전문점이다. 게다가 두 가지의 양념을 함께 맛볼 수 있다. 이곳의 비법은 조미료를 줄이고 감칠맛을 내기 위해 떡볶이 소스에 소고기를 넣고 3일간 숙성하는 것 이다. 또한 떡볶이의 맛을 더해주는 짜장 소스에 홍 고추씨 가루를 넣어 고소하고 알싸한 맛을 낸다.

'모꼬지에'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36길 5-13'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