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아크로(ACRO)’,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ODE·디사모빌리·몰테니앤씨와 MOU
대림산업,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아크로(ACRO)’,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ODE·디사모빌리·몰테니앤씨와 MOU
  • 이서련 기자
  • 승인 2019.12.06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림산업-ODE MOU 체결 사진 ㅣ대림산업
대림산업 홍록희 분양마케팅 담당임원(왼쪽)과 임우석 오드 사업부 총괄이 5일신사동 대림 주택전시관 아크로 갤러리에서 사업협력을 위한 양해각서에 서명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ㅣ대림산업

대림산업은 지난 5일 강남구 언주로에 위치한 ‘아크로(ACRO) 갤러리’에서 사운드 플랫폼 ODE와 고품격 토털 인테리어 서비스사인 디사모빌리(disamobili),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몰테니앤씨(Molteni&C)를 각각 만나 사업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대림산업은 이번 업무 협약을 기점으로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인 아크로와 각 사의 브랜드들과 함께 지속적인 협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독보적인 주거 브랜드로서의 차별화를 공고히 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고 모두가 선망하는 프리미엄 주거문화의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는 방침이다.

실제로 대림산업은 지난달 오픈한 새로워진 아크로 브랜드를 선보이는 전시 공간 아크로 갤러리에서 ODE와 디사모빌리, 몰테니앤씨를 비롯한 다양한 분야의 프리미엄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대림산업은 아크로 갤러리 방문객들에게 이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혜택 및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아크로 브랜드와 함께 고객들과 만나는 여러 접점들에서 다각도로 협업할 수 있는 논의를 이어갈 계획이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현재, 그리고 미래의 아크로 고객들의 품격과 가치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업무 협약을 추진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아크로는 최상의 주거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하이엔드 브랜드와의 협업 관계를 더욱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크로 갤러리에서는 새로워진 아크로의 혁신 평면과 주요 기술력을 시연하는 체험형 공간 등을 소개함과 동시에,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이 함께 제공되어 방문객들이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갤러리는 오는 14일까지 운영된다.

[비즈트리뷴=이서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