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김현진 인기 비결? 오픈카까지 직접 렌트하는 현실연애감
연애의 맛 김현진 인기 비결? 오픈카까지 직접 렌트하는 현실연애감
  • 이세정 기자
  • 승인 2019.12.05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연애의 맛3' 방송화면]
[사진=TV조선 '연애의 맛3' 방송화면]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세 번째: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 맛3)에서 윤정수의 두번째 소개팅녀로 나온 김현진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를 않고 있다.

170cm의 키에 수려한 미모로 출연과 함께 화제가 된 김현진은 변리사 공부를 하고 있다는 소개로 더욱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물론 네티즌 수사대도 '김현진 나이', '김현진 인스타', '김현진 직업' 등의 키워드로 그녀의 정체 찾기에 나서기도 했다.

그러나 아직 김현진은 키가 윤정수보다 크고, 나이는 윤정수 보다 많이 어리다는 것 외에는 추가로 공개된 정보가 없다.

분명한 것은 김현진이 과거 여자 출연자들과는 다르게 적극적인 자세를 보이고 있다는 점에 시청자들은 더욱 매료되고있다.

지난 28일 방송된 연애의 맛 3에서는 윤정수와 김현진이 제작진 몰래 두 번째 데이트를 즐긴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방송에서 김현진이 윤정수를 귀여워하면서 알뜰살뜰 챙기는 등, 진한 핑크빛 향기를 풍기며 화제가 됐다.

뿐만 아니라 김현진은 직접 오픈카를 렌트하며 별보기 이벤트를 준비하는 등 참신한 시도가 돋보였다는 평가다.

윤정수, 김현진 커플은 MC와 패널들의 지지 속에 제 4의 현실커플 후보 1순위로 거론되며, 김현진 찾기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비즈트리뷴=이세정 기자]

 #연애의맛김현진 #연애의맛김현진인스타 #윤정수김현진 #윤정수 #윤정수김현진나이 #김현진나이 #연애의맛김현진직업 #변리사 #김현진직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