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영 남편 최동준, 이영애 남편 정호영,.. 남편에게 쏠리는 관심은 왜?
한채영 남편 최동준, 이영애 남편 정호영,.. 남편에게 쏠리는 관심은 왜?
  • 이세정 기자
  • 승인 2019.12.01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채영, 이영애 인스타그램]
[사진=한채영, 이영애 인스타그램]

최근 한채영, 이영애 등 톱스타들의 잇단 예능프로그램 출연과 함께, 그녀들의 남편에 대한 관심도 더해지며 화제다.

1일 한채영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면서 그의 남편 최준영씨에 대한 관심도 올라가고 있다.

한채영은 지난 2007년 네 살 연상 재미교포 사업가 최동준 씨와 결혼,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남편 최동준은 미국 UC 버클리에서 경영학을 전공 후 현재 에이치비케이 대표직을 맡고 있다.

과거 방영된 tvN ‘명단공개’에서 한채영은 결혼 당시 남편에게 무려 7억원의 프러포즈를 받은 것으로 전해지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남편은 프러포즈로 5억 상당의 다이아몬드 반지와 2억에 달하는 유명 외제차를 선물했다.

신혼집 또한 60억대로 알려져 재산 수준을 실감하게 했다.

한편, 이영애도 최근 SBS '집사부일체'에 출연하면서 그의 남편인 정호영 씨까지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영애의 남편 정호영은 미국 시카고대, 일리노이 공과대 대학원을 졸업한 재미교포 사업가이며, 재산이 2조원에 달하는 자산가로 알려져 있다.

케이원전자와 한국벨통신, 한국에스티를 거쳐 지금은 방산업체인 한국레이컴 회장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영애와 정호영은 지난 2009년에 결혼, 2011년 아들 딸 이란성 쌍둥이를 출산했다.

[비즈트리뷴=이세정 기자]

 

#한채영나이 #한채영남편 #최동준 #에이치비케이 #한채영고향 #한채영결혼 #한채영아들

#이영애남편 #정호영 #이영애남편정호영나이 #이영애남편정호영직업 #한국레이컴 #이영애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