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더블 에디션’ 롭스 전 지점 입점 프로모션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 더블 에디션’ 롭스 전 지점 입점 프로모션
  • 김유진 기자
  • 승인 2019.11.2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뷰티 리더 조성아의 30년 노하우를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브랜드 조성아뷰티의 ‘에이치 세럼 스틱 더블 에디션’이 롭스(LOHB’S) 단독으로 전 매장에 입점 및 파워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이치 세럼 스틱 더블 에디션은 조성아뷰티의 인기 제품 ‘에이치 세럼 스틱’ 본품 2개와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체험분 20매로 알차게 구성된 기획 세트다. 이번 롭스 전 매장 입점을 기념해 11월 29일 금요일부터 12월 31일 화요일까지 약 한 달간 에이치 세럼 스틱 더블 에디션을 정상가에서 38% 할인된 2만5000원에 제공하는 파워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획 세트 구성품인 ▲조성아뷰티 ‘에이치 세럼 스틱’은 고농축 고보습 허니 세럼 27병을 응집시켜 피부에 보습을 선사하며, SCI급 논문으로 효능이 검증된 로얄 비 콤플렉스와 콜라겐으로 감싼 블랙비 프로폴리스 탄력 캡슐이 피부 위에서 신선하게 터져나와 한 겹의 프로폴리스 막을 형성해 30시간 보습을 유지해주어 건조한 겨울철에도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스틱 타입 세럼이다.

세럼을 스틱으로 응집시킨 기초 제품이기 때문에 휴대가 편리하여 버스에서도, 회사에서도, 여행갈때도, 수시로 제품을 발라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유지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후에도 덧바르면 광채효과를 낼 수 있는 다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 체험분으로 증정되는 원더바스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는 MIT, CMIT 등 피부에 유해한 12가지 피부 걱정 성분은 배제하고 EWG 안심 등급 원료와 71가지 자연 유래 성분으로 가득 채워 사용 시 미세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민낯반질광을 선사하는 클렌저 제품이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롭스 전 매장 입점을 통해 더욱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더불어 고객들의 조성아뷰티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보답해드리기 위해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에이치 세럼 스틱 더블에디션으로 언제 어디서든 수시 케어를 통해 올 겨울 촉촉하고 보습감 넘치는 피부를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올 겨울 건조한 피부에 강한 보습력을 선사할 조성아뷰티의 기획 세트 에이치 세럼 스틱 더블 에디션은 롭스 전 매장에서 12월 31일 화요일까지 약 한 달간 3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