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넓은좌석 에어서울' 깜짝 퀴즈 정답은?(실시간 업뎃)
[토스] '넓은좌석 에어서울' 깜짝 퀴즈 정답은?(실시간 업뎃)
  • 이진범
  • 승인 2019.11.28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토스 공식 블로그 화면 캡쳐]
[사진=토스 공식 블로그 화면 캡쳐]

28일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에 '넓은좌석 에어서울' 깜짝 퀴즈가 등장했다.

'넓은좌석 에어서울' 퀴즈는 천만 원의 상금으로 진행됐다.

관련 제시한 문제와 정답은 아래와 같다.

문제 "그리.고 전 좌석에 설치되어있는 모니터로 에어서울이 국내 LCC 최초로 □□□□□□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일부노선) 잊지마세요! 넓은 좌석, 새 비행기 하면 에어서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기내영화상영'이다.

문제 "총 7대의 에어버스321-200을 운영하는 에어서울! ‘기령’은 항공기의 나이를 의미하는데 국내 타 항공사 평균은 약 10.8년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젊은 새 비행기로 편안하고 쾌적한 여행을 책임지는 에어서울의 평균 기령은 몇 년일까요? 에어서울의 젊은 새 비행기의 평균 기령은 '약 ○.○ 년' 입니다! (’19.07기준) 잊지마세요! 가장 젊은 기령 하면 □□□□!"이며 정답은 '65에어서울'이다.

문제 "에어서울... LCC맞나요...? LCC가 좌석이 이렇게 넓어도 되나요...? 에어서울은 타 LCC대비 약 3인치 넓은
편안한 좌석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넓은 좌석으로 편안하고 쾌적한 여행을 책임지는 에어서울의 평균 좌석 간격은 몇 인치 일까요? 에어서울 넓은 좌석의 좌석 간격은 '약 ○○인치' 입니다! (국제선 기준) 잊지마세요!
국내 LCC중 가장 넓은좌석 하면 □□□□!"이며 정답은 '32에어서울'이다.

 

 

토스 사용자 누구나 행운 퀴즈를 생성하거나 참여할 수 있고,

행운퀴즈에 게시된 문제의 정답을 맞힌 참여자는 해당 퀴즈의 전체 상금 중 일부를 토스머니로 지급받으며 단 가입된 휴대전화 번호로 적립된 상금만 수령 가능하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