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에도 앱테크는 계속된다! 27일 오후 8시 퀴즈, '널디 퍼플프라이데이', '진화소녀', 무신사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딩 (실시간 업뎃)
퇴근길에도 앱테크는 계속된다! 27일 오후 8시 퀴즈, '널디 퍼플프라이데이', '진화소녀', 무신사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딩 (실시간 업뎃)
  • 이진범 기자
  • 승인 2019.11.27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토스 및 모바일 잠금화면을 통한 퀴즈 마케팅이 한창이다.

이에 '앱테크'라는 표현이 생길 정도로 각종 앱에서 진행되는 퀴즈 참여와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에 관심을 갖는 알뜰족들이 늘고 있다.

27일 퇴근길에도 여러 기업이 다양한 앱을 통해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캐시슬라이드를 통해 '널디 퍼플프라이데이'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저녁 7시에 출제된 "오늘 단 하루! 널디 퍼플프라이데이에서 10만원 쿠폰이 적용되는 상품은? ㅅㅍㄷㅇㅈ" 정답은 '숏패딩이종' 이다.

"널디가 단 하루동안 ㅊㅇㅇㅇ을 쏜다" 문제로, 정답은 '총오억원'이다.

정답자 전원에게는 100캐시가 즉시 적립된다.

 

또한 버즈빌 퀴즈타임도 '진화소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후 8시문제는 "게임 <진화소녀>에서 모델 ‘나리’님이 코스프레한 캐릭터 이름은 무엇인가? (초성: ㅇㅇㅅㅌㅇ)"이고, 정답은 '아인슈타인'이다.

또 다른 문제는 "게임 <진화소녀>에서 DNA 개조를 통해 소녀들이 얻은 부작용은 무엇인가? (초성: ㄱㅇㅅㅅ)"이고, 정답은 '기억상실'이다.

앞선 오후 6시 문제는 "게임 <진화소녀>에서 DNA 개조에 성공한 소녀들은 무엇이 되었는가? (초성: ㅅㅍㅋ ㅈㅅ)"로 정답은 '스파크전사'이다.

또 다른 문제 "게임 <진화소녀>의 OST 가창자의 이름과 직업은? (초성: ㅇㅇㅅㅅㅇ)"의 정답은 '이용신성우'다.

정답을 입력하는 각 앱의 사용자는 누구나 즉시 포인트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한편, '무신사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딩' 무신사 퀴즈도 출제됐다.

첫 번째 문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19FW 프리미엄 아우터 한정 발매 스페셜 이슈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 요일은?"이고, 정답은 '화요일'이다.

두 번째 문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프리미엄 아우터 기획전 내 세번째로 진열된 상품은 ○○○ 미들 덕 다운 점퍼입니다. 빈칸 안에 들어갈 단어는?"이고, 정답은 '오베론'이다.

세 번째 문제는 "무신사 한정발매 내셔널지오그래픽 패딩인 '새턴 구스 다운 점퍼는 에코퍼 ○○○이 포인트인 상품입니다. 빈칸 안에 들어갈 단어는?"으로, 정답은 '트리밍'이다.

네 번째 문제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특별기획전 내 첫번째로 진열된 상품은 '○○○ 3 구스 다운 벤치 롱패딩'입니다. 빈칸 안에 들어갈 단어는?"이고, 정답은 '카이만'이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