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 토스 문제 정답은?
로맨스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 토스 문제 정답은?
  • 이진범
  • 승인 2019.11.27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에서는 오후 5시부터 로맨스 스토리 RPG '워너비 챌린지' 행운 퀴즈를 실시했다..

'워너비 챌린지'는 4인 4색의 매력적인 ‘도깨비’ 캐릭터들과의 SNS스타 도전과 연애기를 한국적인 콘셉트로 구성한 로맨스 스토리 게임이다.

'워너비 챌린지'관련 행운 퀴즈는 총 삼천오백만 원의 상금으로 진행된다.

"워너비챌린지 정식런칭! 좋아요로 시작하는 로맨스, 워너비챌린지 지금 이상하고 아름다운 그들을 만나보세요"라며 시작한 문제와 정답은 아래와 같다.

문제 "'워너비챌린지'의 도깨비들 중 흥이 많은 도깨비 비타민. 밴드보컬을 맡고 있는섬세한 성격의 도깨비의 이름은?"이며 정답은 '유은결'이다.

문제 "워너비챌린지'의 도깨비들 중 늘 이성적이지만, 여주인공에게 설레임을 보여주는 300살 한의사 캐릭터의 이름은?"이며 정답은 '김태희'다.

문제 "워너비챌린지'의 4명의 남자 주인공 캐릭터중 가장 어린 100살의 막내 도깨비, 강비오의 직업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작가'이다.

문제 "워너비챌린지'의 4명의 남자 주인공 캐릭터중 정체가 다른 한 명이 있습니다. '모델'을 하고 있는 해당 캐릭터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하현'이다.

문제 "워너비챌린지'에 등장하는 남자 주인공 중같은 신분을 가진 캐릭터의 '정확한' 나이를 모두 합하면 얼마일까요?"이며 정답은 '650'이다.

문제 "패션 SNS 워너비챌린지 도전! 의상 스타일링과 컨셉 촬영으로 □□□에 도전하자! 여기서 □□□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뮤즈원'이다.

문제 "워너비챌린지'에서 여자 주인공은남자 캐릭터들과 □□□의 인연으로 이어져 스토리를 만들어갑니다.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이며 정답은 '붉은실'이다.

문제 "'워너비챌린지'는 여자 주인공이매력적인 □□□캐릭터들과 함께 겪는 도전기와 연애 스토리가 배경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캐릭터의 정체는?"이고 정답은 '도깨비'다.
 

문제 "2019년 최고의 스토리 게임인 '워너비챌린지'의 OST에 오마이걸이 참여한 □□□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빈칸 □□□에 들어갈 곡명은?"이며 정답은 '기억해'이다.

문제 "2019년 최고의 스토리 RPG 기대작은 워너비챌린지는 □□□□이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한다.
빈칸에 들어갈 개발사의 한국어 명칭은?"이며 정답은 '데이세븐'이다.

 

 

토스 사용자 누구나 행운 퀴즈를 생성하거나 참여할 수 있고,

행운퀴즈에 게시된 문제의 정답을 맞힌 참여자는 해당 퀴즈의 전체 상금 중 일부를 토스머니로 지급받으며 단 가입된 휴대전화 번호로 적립된 상금만 수령 가능하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