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앱테크' 시대, 27일 오후 퀴즈 '차차치약 반값', '휘게크림100원데이', '함익병 크릴56' (실시간 업뎃)
이제는 '앱테크' 시대, 27일 오후 퀴즈 '차차치약 반값', '휘게크림100원데이', '함익병 크릴56' (실시간 업뎃)
  • 이진범 기자
  • 승인 2019.11.27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토스 및 모바일 잠금화면을 통한 퀴즈 마케팅이 한창이다.

이에 '앱테크'라는 표현이 생길 정도로 각종 앱에서 진행되는 퀴즈 참여와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에 관심을 갖는 알뜰족들이 늘고 있다.

27일 오후에도 여러 기업이 다양한 앱을 통해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오후 3시부터 캐시워크에서는 '돈버는퀴즈'로 '차차치약 반값'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오후 4시반 경 출제된 "언파 차차치약은 한국 식약처 승인과 미국 식품의약국 OOO의 심사를 거쳐 효능과 안전성을 승인받은 제품입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영어 알파벳 세글자)" 정답은 'FDA'이다.

앞서 출제된 "언파 차차치약은 ㅇㅇㅇㅇ의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되어 있습니다"의 정답은 '올리브영'이다.

문제는 "언파 차차지약은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여 확실한 입냄새 개선 효과를 보이는 입냄새 제거 치약입니다. 사용 7일 후 90%가 OOOO 효과가 있다고 응답하였는데요, 여기서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로, 정답은 '구취감소'이다.

다른 문제의 정답은 '올리브영'이다.

정답자에게는 최대 1만 캐시가 지급된다.

 

버즈빌 퀴즈타임을 통해서는 '함익병 크릴56' 초성 퀴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정답을 입력하는 각 앱의 사용자는 누구나 즉시 포인트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오후 3시에 출제된 문제는 "크릴56을 섭취시 여자들 ㅇㄱㅈㅈㅎㄱ이 완화된다는 실험결과가 있다"로, 정답은 '월경전증후군'이다.

오후 1시 출제 문제는 "크릴56은 33kg의 ㄴㄱㅋㄹㅅㅇ에서 크릴오일 1kg 제조하는 프리미엄급 크릴오일입니다"이고, 정답은 '남극크릴새우'이다.

 

캐시슬라이드는 '휘게크림100원데이'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후 4시에 출제된 'ㅎㄱㅅㅋㅋㅇ'의 정답은 '휘게스킨케어'이다.

오후 2시에 출제된 문제는 "민감한 피부를 순하게 휘게 스킨케어 써보면 아니까 오늘만 100원 ㅎㄱㅊㅎㅋㅍ'으로, 정답은 '휘게착한쿠폰'이다.

정답자 전원에게는 100캐시가 즉시 적립된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

 

#캐시닥만원이벤트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차차치약반값 #함익병크릴56 #휘게크림100원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