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잘됨파티' 토스 퀴즈도 '잘됨' 머니쌓기도 '잘됨'
'G마켓 잘됨파티' 토스 퀴즈도 '잘됨' 머니쌓기도 '잘됨'
  • 이진범
  • 승인 2019.11.27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는 'G마켓 잘됨파티' 행운 퀴즈를 실시했다.

이번 행운 퀴즈는 삼천만 원의 상금으로 진행되며 퀴즈에 게시된 문제의 정답을 맞힌 참여자는 해당 퀴즈의 전체 상금 중 일부를 토스머니로 지급받는다. 단 가입된 휴대전화 번호로 적립된 상금만 수령 가능하다.

'G마켓 잘됨파티'관련 제시된 문제와 정답은 아래와 같으며, 빈칸의 내용에 알맞은 내용을 맞추면 된다. 

힌트는 'G마켓 잘됨파티'를 검색 후 배너를 클릭하면 알 수 있다.

문제 "G마켓 스마일클럽 콘서트는 ○○○원을결제하면 자동으로 응모됩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얼마일까요?"이며 정답은 '100'이다.

문제 "G마켓 고객 누구나 받을 수 있는 '매일잘됨쿠폰'은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천원 할인됩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얼마일까요?"이며 정답은 '15000'이다.

문제 "G마켓 잘됨파티 '보름달에 소원빌기' 이벤트는 총 ○○○○명을 추첨, 스마일캐시 5천원을
증정합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얼마일까요?"이며 정답은 '1000'이다.

문제 "G마켓 스마일클럽 콘서트는잠실 올림픽 □□□□□에서 1월 4일 개최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체조경기장'이다.

문제 "G마켓에서 국내 항공권을 구매하면결제금액의 10%, 최대 ○○○○○원 캐시백됩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얼마일까요?"이며 정답은 '20000'이다.

문제 "G마켓 잘됨파티의 '카드할인 매일됨 쿠폰'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원 할인됩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얼마일까요?"이며 정답은 '7000'이다.

문제 "연말선물로 딱 좋은 레드벨벳 □□□□□가 G마켓에서 판매 될 예정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기프트카드'이다.

문제 "G마켓에서 해외 항공권 ○○○만원 이상 결제 시20만원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얼마일까요?"이며 정답은 '280'이다.

문제 "레드벨벳, 러블리즈, 모모랜드, 몬스타엑스,에이프릴, 그리고 □□□이 출연합니다. □□□에 들어갈 가수명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마미손'이다.

문제 "2019년 G마켓 첫구매 고객을 위한 □□□□□ 쿠폰이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만나서잘됨'이다.

 

 

 'G마켓 잘됨파티'의 이벤트 내용은 아래와 같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잘 해 왔으니까 다 잘 될 거예요’라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한 해를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를 전한다. 3종의 잘 됨 쿠폰을 지급하고, 여행 상품 최대 20만원, 패션뷰티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과 해외직구 100원딜, 스마일캐시 5000원 지급 등 고객 감사 이벤트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6대 카드사(신한/현대/KB국민/BC우리/NH농협/롯데) 고객을 위한 ‘카드할인 매일 됨 쿠폰’도 증정한다. 결제 금액의 7%가 추가 할인 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000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연말 휴가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역대급 할인혜택도 있다. 해외항공권은 최대 20만원 할인, 국내 항공권은 10% 캐시백을 제공한다. 해외여행 패키지, 국내 여행레저, 국내 호텔, 해외패스 입장권까지 모두 즉시 할인되는 카드사 즉시 할인 혜택도 최대 2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더불어 G마켓 스미일클럽 콘서트를 100딜로 응모할 수 있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