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앱테크' 시대, 27일 오전 퀴즈 '다슈 류준열샴푸', '아이더 박보검 다운', ‘블랙젝시데이‘, '원나잇쿠션', '강아지잇몸엔견사돌'(실시간 업뎃)
이제는 '앱테크' 시대, 27일 오전 퀴즈 '다슈 류준열샴푸', '아이더 박보검 다운', ‘블랙젝시데이‘, '원나잇쿠션', '강아지잇몸엔견사돌'(실시간 업뎃)
  • 이진범 기자
  • 승인 2019.11.2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토스 및 모바일 잠금화면을 통한 퀴즈 마케팅이 한창이다.

이에 '앱테크'라는 표현이 생길 정도로 각종 앱에서 진행되는 퀴즈 참여와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에 관심을 갖는 알뜰족들이 늘고 있다.

27일 오전에도 여러 기업이 다양한 앱을 통해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카카오페이지에서 '다슈 류준열샴푸' 관련 퀴즈를 출제했다.

문제는 "15차 완판 총 판매량 150만개 돌파한 다슈 샴푸에 모발보호를 하는 ○○○○○○○○ 성분이 함유되어있다"이고, 정답은 '나이아신아마이드'이다.

 

'아이더 박보검 다운' 무신사 퀴즈도 오전 진행 되고 있다. 

다섯 번째 문제는 "파이론리미티드 DOWN JACKET' 구매 시 증정되는 사은품은 '노엘 라운드 티와 ○○ 다운 목도리'입니다. 빈칸 안에 들어갈 단어는?"이며, 정답은 '패딩'이다.

네 번째 문제는 "아이더 19 F/W 광고 영상의 총 러닝타임의 초 수는?"으로, 정답은 '30'이다.

세 번째 출제된 문제는 "아이더 프리미엄 다운' 상품 중 세번째로 소개되는 상품의 이름은 '○○○ 구스 LONG DOWN JACKET'입니다. 빈칸 안에 들어갈 단어는?"이며, 정답은 '타이탄'이다.

두 번째 문제는 '아이더 박보검 다운' 문제는 "페이토 LONG DOWN JACKET' 구매 시 증정되는 사은품은 '○○ 라운드 티'입니다. 빈칸 안에 들어갈 단어는?"이고, 정답은 '노엘'이다.

첫 번째로 제시된 문제는 "아이더 박보검 다운 상품 중 가장 첫번째로 진열 된 상품은 OOO 남녀공용 롱 다운 자켓입니다. OOO에 들어갈 말은?"으로, 정답은 '페이토'이다.

 

버즈빌 퀴즈타임을 통해서는 ‘블랙젝시데이‘ 초성퀴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오전 10시에 제시된 문제는 "블랙 젝시데이 주간동안 무제한으로 ㅈㅅㅍ ㅅㅍㄹ 쿠폰을 다운 받을수 있다."이며 정답은 '전상품십프로'이다. 또 다른 문제 "블랙 젝시데이는 11월 25일부터 ㅇㅇㄱ 진행된다!!"의 정답은 '오일간'이다.

오전 8시 제시한 문제는 "블랙라벨은 고밀도 ㅎㅇㄱㅇㅈ로 편직한 젝시믹스의 프리미엄 라인이다"이며 정답은 '하이게이지'이다.또 다른 문제 'ㄴㄱㅅ'의 정답은 '내구성'이다.

 

캐시슬라이드는 '강아지잇몸엔견사돌'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전 11시 출제된 "견사돌은 반려견 소변냄새의 주범인 ㅇㅁㄴㅇㄴㅅ를 최대 99.95% 감소시켜줍니다"의 정답은 '암모니아냄새'이다.

오전 9시에 출제된 문제는 "견사돌은 반려견의 잇몸, 구강, 치석, 소취관리에 도움을 주는 ㄱㅅㅎㄱㄱㄱㄴㅅㅍ입니다"이고, 정답은 '간식형건강기능식품'이다.

정답자 전원에게는 100캐시 즉시 적립의 혜택이 제공된다.

 

OK캐쉬백 Live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네이크업페이스 원나잇쿠션'  퀴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오후 1시 마지막 브랜드 퀴즈 문제는 "네이크업 원나잇쿠션은 ○○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에 뛰어난 쿠션이다. ○○에 들어갈 단어는?"이고, 정답은 '시카'이다.

오후 12시 문제는 "네이크업 원나잇쿠션은 정제수 대신 ○○○○○를 넣어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에 들어갈 단어는?"이고, 정답은 '해양심층수'이다.

오전 11시 문제는 "네이크업 원나잇쿠션은 ○○○○ ○○ ○○○○○를 통과한 쿠션이다. ○○○○ ○○ ○○○○○에 들어갈 단어는?"이고, 정답은 '24시간피부자극테스트'이다.

오전 10시 브랜퀴즈 문제는 "네이크업 원나잇쿠션은 연예인 ○○○이 애정하는 쿠션이다. ○○○은 누구일까요?"이고, 정답은 '임나영'이다.

오전 9시 사전퀴즈로 출제된 문제는 "네이크업 신제품 원나잇쿠션은 하트모양으로 ○○○ ○○를 받은 쿠션이다. ○○○ ○○에 들어갈 단어는?"이고, 정답은 '디자인특허'이다.

정답자에게는 50포인트가 제공된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