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포인트앱?' '해피포인트햅' 토스 퀴즈 풀고 쿠폰 받으러 GoGo 햅!
'해피포인트앱?' '해피포인트햅' 토스 퀴즈 풀고 쿠폰 받으러 GoGo 햅!
  • 이진범
  • 승인 2019.11.25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토스 공식 블로그 화면 캡쳐]
[사진=토스 공식 블로그 화면 캡쳐]

신규 회원가입시 던킨도너츠 '커피와 도넛'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 파리바게트 '우유듬뿍굿모닝롤'중 하나를 기존 가입자에게는 던킨 커피와 윈터기프트의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포인트 앱' 행운 퀴즈 이벤트가 진행됐다.

25일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해피 앱'과 함께 행운 퀴즈를 실시해 많은 이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토스 퀴즈 정답을 맞힌 후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은 각각 '해피 앱'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토스 행운 퀴즈는 삼천오백만 원의 상금으로 진행되며 모바일에서 '해피포인트햅'을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수 있다.

이날 제시된 문제와 정답은 아래와 같다.

Q. "천만 행사의 캐치프레이즈인 햅은 □□□의 줄임말이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해피앱'이다.

Q. "기존 고객에게도 던킨커피1,000원 off 쿠폰 그리고 던킨 겨울 시즌 특별 상품인 □□□□□ 3,000원 off 쿠폰 제공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윈터기프트'이다.

Q. "앱회원 1000만이 된 해피포인트는 올해로 ○○주년을 맞이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19'이다.

Q. "해피오더 주문 시, 쿠폰 혜택과 함께 우리카드를 이용 하면 최대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7000'이다.

Q. "11월 새로 출시한 해피오더 App의 주요 기능 네 가지는 "배달, 픽업, 예약, □□"이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선물'이다.

Q. "멤버십 회원 2,000만명, 앱회원 1,000만을 달성한 해피포인트! 이를 기념하기 위해 현재 진행 중인 캠페인 명은 □□□□□이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햅페스티벌'이다.

토스 사용자 누구나 행운 퀴즈를 생성하거나 참여할 수 있고,

행운퀴즈에 게시된 문제의 정답을 맞힌 참여자는 해당 퀴즈의 전체 상금 중 일부를 토스머니로 지급받으며 단 가입된 휴대전화 번호로 적립된 상금만 수령 가능하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