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오후에도 여지없이 찾아온 퀴즈, '임블리코트', '야나두 블프대첩 2탄', '도미노 이번주40%' (실시간 업뎃)
월요일 오후에도 여지없이 찾아온 퀴즈, '임블리코트', '야나두 블프대첩 2탄', '도미노 이번주40%' (실시간 업뎃)
  • 이진범 기자
  • 승인 2019.11.25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토스 및 모바일 잠금화면을 통한 퀴즈 마케팅이 한창이다.

26일에도 여러 기업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월요일 오후에도 알뜰족들의 눈과 손은 퀴즈 풀기에 바빠지고 있다.

 

먼저 25일 오후 6시 버즈빌을 통해 '임블리코트'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문제는 "임블리 코트가 울마크 컴퍼니로 받은 검증 라벨 이름은? (ㅍㄹㅁㅇㅇㅁㅋ)"으로, 정답은 '프리미엄울마크'이다.

또한 "임블리 프리미엄 리미티드 컬렉션의 브랜드 이름은? (초성 : ㅂㄹㅌㅇㄷㅅ)" 이고, 정답은 '블리티드에디션'이다.

저녁 8시에 출제된 "ㅂㄹㄹㅂ 은 임블리 프리미엄 아우터 컬렉션에 부여하는 브랜드입니다"의 정답은 '블리라벨'이다.

함께 출제된 문제, "24시간 동안 진행되는 (ㅋㅌㅇㄱㅇㅂㄹ) 균일가를 놓지지 마세요!"'ㅋㅌㅇㄱㅇㅂㄹ'의 정답은 '코트왕국임블리'이다.

오후 2시부터 OK캐쉬백 Live 오퀴즈는 '도미노 이번주 40%'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도미노 이번주 40%' 오퀴즈는 사전퀴즈가 오후 2시부터 진행되고 브랜드퀴즈는 오후 3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각 정시 출제된다.

오후 6시 마지막 브랜드퀴즈는 "해피위크 방문포장 40%할인 적용 후, 롯데카드 TOUCH로 결제하면 추가 OO% 결제일 할인 가능! (온라인 주문시, 1만원 이상 결제시 적용)"이고, 정답은 '10'이다.

오후 5시 출제 퀴즈는 "해피위크에 방문포장 40% 할인 적용시, 포테이토 피자가 OOOOO원! (오리지널 도우, M사이즈 기준) (숫자로 입력)"이고, 정답은 '11400' 이다.

오후 4시 출제된 문제는 "해피위크에 방문포장 40% 할인 적용시, OOOO 피자를 9,6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오리지널 도우, M사이즈 기준)"이고, 정답은 '페퍼로니'이다.

오후 3시 출제된 첫 번째 브랜드 퀴즈 문제는 "겨울 신제품 OOOOOO 피자도 해피위크 기간 동안 4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기기 가능!"이고, 정답은 '미트미트미트'이다.

오후 2시에 사전퀴즈는 "11월 25일부터 O일 간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주문 시, 피자 40% 할인! (숫자로 입력)이고, 정답은 '7'이다.

정답자에게는 100포인트 적립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사전퀴즈, 브랜드퀴즈 각 1인 1회 적립 가능하여, 1인 최대 2회까지 적립 가능하다.

한편 퀴즈를 공유할 경우 1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캐시슬라이드는 '야나두 블프대첩 2탄'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후 4시에 출제된 문제는 "ㅇㄴㅇ ㄷㅎㅂ 블프기념 파격특가"이고, 정답은 '일년에단한번'이다.

오후 2시에 출제된 문제는 "ㅍㅅㅅㄱ ㅍㅋㅈ 72% 할인"으로 정답은 '평생수강패키지'이다.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100캐시 즉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캐시슬라이는 잠금 해제만으로 적립이 되며, 최신 뉴스, 트렌드 정보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폰 잠금 화면 어플이다.

또한 매일 새로운 키워드로 초성 퀴즈를 출제하고 참여자에게 소정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