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e 오퀴즈] 겨울나기를 위한 '에버콜라겐 블프', 에버콜라겐 수분충전 프로젝트(실시간 업뎃)
[Live 오퀴즈] 겨울나기를 위한 '에버콜라겐 블프', 에버콜라겐 수분충전 프로젝트(실시간 업뎃)
  • 이진범 기자
  • 승인 2019.11.25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오전 9시부터 OK캐쉬백 Live 오퀴즈는 '에버콜라겐 블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후 1시에는 마지막 브랜드 퀴즈로 "뉴트리몰 블랙프라이데이 11월 28일 타임특가 상품은 ○○○○○○○○○○○ 이다"가 출제됐고, 정답은 '에버콜라겐인앤업플러스'이다.

오후 12시 출제 문제는 "뉴트리몰 블랙프라이데이 11월 25일 타임특가 상품은 ○○○○○○○○○○○○○ 이다"로, 정답은 '에버콜라겐유브케어에이스'이다.

오전 11시에는 "에버콜라겐은 판매량 1위, 재구매율 1위의 ○○○○○○ 콜라겐이다"의 문제가 출제됐고, 정답은 '대한민국일등'이다.

오전 10시에 출제된 첫 번째 브랜드퀴즈 문제는 "에버콜라겐은 일반콜라겐이 아닌 ○○○○○ 건강기능식품마크가 있다"이고, 정답은 '식약처인정'이다.

오전 9시에 출제된 사전퀴즈 문제는 "에버콜라겐 기능성 원료인 ○○○○○○○○○○는 피부보습은 물론 자외선케어까지 국내유일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이고, 정답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다.

정답자에게는 100포인트 적립의 혜택이 제공된다.

퀴즈 풀고 적립하는 Live 오퀴즈는 매일 새로이 제시되는 초성질문에 참여해 옳은 답을 맞추면 소정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에버콜라겐 블프' 오퀴즈는 사전 퀴즈가 오전 9시부터 진행되고 브랜드 퀴즈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시각 정시 출제된다.

모든 회차 매회 1인 1회 적립할 수 있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