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빌ㆍ허니스크린] '박나래 기절이불 반값' 퀴즈타임 총 4문항 정답은?
[버즈빌ㆍ허니스크린] '박나래 기절이불 반값' 퀴즈타임 총 4문항 정답은?
  • 이진범
  • 승인 2019.11.25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리워드형 광고 플렛폼 기업’ 버즈빌 퀴즈타임에 침구류 전문 브랜드 홈랩 ‘박나래 기절이불 반값‘ 관한 초성 퀴즈가 출제됐다.

월요일 오전 8시 제시된 문제는 "홈랩에서 새로출시된 겨울용 이불의 이름은?(초성 : ㄱㅈㄱㅇㅈㅇㅂ)"이며 정답은 '기절겨울잠이불'이다.

추가로 제시된 문제와 정답은 아래와 같다.

Q. 홈랩 상품중 수면중에 온기와 습기를 적절하게 유지해주는 상품의 이름은? (초성 : ㄱㅈㅌㅍㅇㅂ)"이며 정답은 '기절통풍이불'이다.

Q. 홈랩 기절베개 상품패키지의 특징은? (초성 : ㅈㄱㅇㅊㅍㅈ)"이며 정답은 '진공압축포장'이다.

Q. 기절베개에 사용된 내기성을 가진 특수공법의 이름은?(초성 : ㅇㅇㅍㄹㅍㅌㅅㄱㅂ)"이며 정답은 '에어프루프특수공법'이다.
 

문제의 힌트는  네이버에서 ‘박나래 기절이불 반값’을 검색하면 알 수 있다.

퀴즈타임은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해피스크린, 허니스크린 등에서 모바일 잠금화면, 충전소와 다양한 인 앱 영역(iOS 포함)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정답을 입력하는 각 앱의 사용자는 누구나 즉시 포인트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만 포인트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