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오후 6시 알뜰족이 바빠지고 있다! '그라펜향수 재입고', '시원스쿨 무한수강연장', '펫토리아' 퀴즈 이벤트
일요일 오후 6시 알뜰족이 바빠지고 있다! '그라펜향수 재입고', '시원스쿨 무한수강연장', '펫토리아' 퀴즈 이벤트
  • 이진범 기자
  • 승인 2019.11.24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토스 및 모바일 잠금화면을 통한 퀴즈 마케팅이 한창이다.

24일에도 여러 기업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비오는 일요일 오후 알뜰족들의 눈과 손은 퀴즈 풀기에 바빠지고 있다.

먼저, 24일 OK캐쉬백 Live 오퀴즈는 '펫토리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후 6시 문제는 "펫토리아의 오늘 도착 서비스 마감시간은? 오전 ○○시."로, 정답은 '11'이다.

오후 5시 출제된 문제는 "펫토리아는 단순변심도 ㅇㅇㅇㅇ이 가능하다"이고, 정답은 '무료반품'이다.

오후 4시 출제된 문제는 "펫토리아의 국내산 강아지 배변패드는 ㅇㅇㅇㅇㅇㅇㅇㅇ이다"이고, 정답은 '한장뚝딱프리미엄'이다.

오후 3시 출제된 첫 브랜드 퀴즈의 문제는 "고양이 분변냄새를 잡아주는 제품은 ㄹㅌㄹㅋㅍㄹㅅ이다"이고, 정답은 '리티락커플러스'이다.

 

카카오페이지에서도 '그라펜향수 재입고'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문제는 "2차 완판된 그라펜 향수세트 중 검은색 향수 이름은? ㅇㅂㅇㅅ 오드 퍼퓸" 이고, 정답은 '오베이션'이다.

허니스크린을 통해 '시원스쿨 무한수강연장' 초성 퀴즈도 출제됐다.

오후 3시 제시된 문제는 "시원스쿨 무한책임 패키지 프리미엄에는 OOOO, OOOO 모두 포함! (초성 : ㅎㅅㄷㅅ ㄱㅎㄷㅅ)"이며 정답은 '학습도서기획도서'이다.

아울러 '시원스쿨 무한책임 패키지 수강기간 2배 혜택 OOOO, OOOO! (ㄱㄱㅎㅈㅌㅂㄱㄱ) 퀴즈도 출제됐고, '기간한정특별공급'이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