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츠 공기업단기, 공기업 합격을 위한 ‘2020 NCS 통합서’ 출시
커넥츠 공기업단기, 공기업 합격을 위한 ‘2020 NCS 통합서’ 출시
  • 전지현
  • 승인 2019.11.22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NCS 문제 유형 변화에 따른 ‘모듈형’, ‘PSAT형’ 핵심 개념과 실전 문항 수록

에스티유니타스의 공기업 취업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기업단기’(이하 공기업단기)가 공기업 취업 준비생을 위한 ‘2020 공기업단기 NCS 통합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2020 공기업단기 NCS 통합서’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 직업기초능력의 기본부터 실전까지 모든 내용을 한 권에 담은 통합 기본서다. 최신 NCS 문제 유형 변화에 따라 ‘모듈형(직무능력별로 문제를 추출하는 형태)’ 핵심 개념과 실전 문항, ‘NCS 일반형’과 ‘PSAT형’ 빈출 유형 및 풀이 기술 등을 수록해 NCS에 입문하는 수험생들도 쉽게 이해하도록 구성했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특히 NCS 및 PSAT형 최신 기출 33개 유형의 대표 문제를 세밀하게 분석하고 유형별 풀이 방법과 시간 단축 기술을 수록해 수험생이 자신의 취약 유형을 보완해 실전 능력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직무수행능력평가 직무별 선택형 문제를 비롯해 직무적성 빈출 유형 200제도 함께 제공해 NCS의 모든 영역을 한 권으로 마스터 할 수 있다.

NCS 통합서 구매자들에게는 공기업 채용 과정과 합격자들의 비법을 수록한 ‘공진단’, 공기업 현황 및 기업 분석이 담긴 ‘취업백서’와 ‘핵심 암기노트’, ‘자소서/면접 합격 솔루션’, ‘3대 공기업 온라인 모의고사’, ‘고난도 모의고사’ 등 8가지의 특별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2020 공기업단기 NCS 통합서’는 국내 대표 온라인 서점인 예스24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기업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커넥츠 공기업단기’는 공기업 입사를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에게 블라인드 채용에 대한 기초부터 NCS 필기시험, 면접까지 단계별 맞춤 가이드를 제공하는 공기업 취업 전문 브랜드다. NCS 출제위원급 전문 집필진과 함께 독자적인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초시생들이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 체계적인 강의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