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몽디에스 전품목 1+1 이벤트’ 해양심층수와 위치하겔수의 조합
[토스] ‘몽디에스 전품목 1+1 이벤트’ 해양심층수와 위치하겔수의 조합
  • 이진범
  • 승인 2019.11.2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몽디에스' 홈페이지 4주년기념 1+1 이벤트 화면
[사진='몽디에스' 홈페이지 4주년기념 1+1 이벤트 화면]

20일 오후 1시 '간편 송금 서비스' 토스에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몽디에스 전품목 1+1EVENT’ 행운 퀴즈가 등장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몽디에스 전품목 1+1EVENT’ 이벤트 행운 퀴즈는  3천5백만원의 상금과 총 8가지 문항으로 진행 됐으며 "몽디에스 4주년 기념 전품목 1+1이벤트를 통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지켜주세요!" 관련 문항과 정답은 아래와 같다.

Q. "몽디에스의 대표적인 '아토크림'은 고보습/영양을 듬뿍 담은 집중케어 제품으로 EWG그린 등급, 청정 해양 심층수 다량 함유, 피부자극 안정성 테스트 완료, ○○가지 논란 성분 無첨가 테스트 완료하여 민감한 신생아와 유아피부에 도움을 줍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몇 개일까요?"이고 정답은 '19'다.

Q. "몽디에스는 우수한 연구개발 및 품질과 사회공헌활동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유아화장품 부문 '□□□□□장관상' 을
수상한 브랜드입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보건복지부'이다.

Q. "몽디에스는 2019년 대한민국 공감경영대상 유아화장품 부문에서 우수한 품질의 제품력으로 '□□□□□안전처장상' 을 수상받은 브랜드 입니다. 안전함을 생각하는 육아맘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식품의약품'이다.

Q. "몽디에스는 대한민국 엄마들이 가장 신뢰하는 '코리아 □□ □□□' 브랜드 어워즈에서스킨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한 기록이 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맘스초이스' 이다.

Q. "전성분 EWG그린등급으로 이루어져 있는 몽디에스의 오프라인 판매처는 신세계, 현대면세점을 포함 □□□약국에서도 판매된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정답은 한글로 입력해주세요)"이며 정답은 '온누리'다.

Q. "몽디에스 4주년 이벤트는 11월 ○○일부터 ◇◇일까지 전품목 1+1 파격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결제완료기준 ■시 □□분까지인데요 ○○+◇◇+■+□□= 의 값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이며 정답은 '105'이다.

Q. "몽디에스는 세계적 권위의 독일 피부 전문 과학연구소의 □□□□□를 거쳐 피부 자극이 없는 최상위 등급
'엑설런트(EXCELLENT)'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한글로 입력해주세요)"이며 정답은 '더마테스트'다.

Q. "몽디에스는 전제품 전성분 □□□ 그린등급 원료를 사용하여,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쓸 수 있는 브랜드 입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알파벳 대문자만 입력해주세요)"이며 정답은 'EWG'다.

출제자 측은 문제의 힌트는 ’몽디에스 전품목 1+1'을 검색후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몽디에스는 AMONG+DIES 의 합성어로 아이가 태어난 순간 모든 이들에게 둘러싸여 축복하고 기념하였다는 의미를 가지는 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전문 브랜드이다. 자연에서 얻은 건강한 성분들로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마음 놓고 쓸 수 있게 제품의 완성도와 안정성 만큼은 완벽에 가까워지고 싶은 것이 몽디에스의 신념이라 밝혔다. 몽디에스 스킨케어 제품의 전성분은 EWG All Green등급이며 자연상태에서 28일만에 생분해 되는 천연계면활성제(소듐코코일애플아미노산)와 미네랄이 풍부한 200m이상 깊은 곳의 해양심층수를 사용하여 보습에 뛰어나며 인디언들의 마법의 꽃으로 불린 위치하젤수를 사용하여 더욱 생기있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꿀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ITQA 제조사 국제 자격증을 취득하기도 했다.

몽디에스는 런칭 4주년 기념 전품목 1+1 EVENT를 오는 11월 28일 오전 4시 59분까지 진행하고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토스 사용자 누구나 행운 퀴즈를 생성하거나 참여할 수 있고, 행운퀴즈에 게시된 문제의 정답을 맞힌 참여자는 해당 퀴즈의 전체 상금 중 일부를 토스 머니로 지급받으며 단, 가입된 휴대전화 번호로 적립된 상금만 수령 가능하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