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작하기 어려운 정답, 알고 싶다면? 20일 13시 퀴즈, '5만원토스이벤트'부터, '하하별생리대 0원타임', '포렌코즈1111', '애슬리트 더바름팬츠'까지
짐작하기 어려운 정답, 알고 싶다면? 20일 13시 퀴즈, '5만원토스이벤트'부터, '하하별생리대 0원타임', '포렌코즈1111', '애슬리트 더바름팬츠'까지
  • 이진범 기자
  • 승인 2019.11.20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토스 및 모바일 잠금화면을 통한 퀴즈 마케팅이 한창인 가운데, 20일에도 여러 기업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점심시간에도 여전히 알뜰족들의 눈과 손도 바뻐지며, 뜨거운 퀴즈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먼저 오후 1시 퀴즈타임은 '하하별생리대 0원타임'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문제는 "일회용 면생리대 하얀하얀은 ㅇㅈㅎㄱㅍㄹㅎ을 갖췄다. (초성 : ㅇㅈㅎㄱㅍㄹㅎ)"로, 정답은 '안전함과편리함'이다

또 다른 문제는 "하얀하얀은 독자개발한 ㅇㅇㅇㅇㅇㅇ 특수공법으로 오직 순면으로 흡수력을 잡았습니다. (초성 : ㄷㅂㄹㅇㅇㄷ)"로 정답은 '더블레이어드'이다.

 

또한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5만원토스이벤트' 관련 퀴즈가 출제됐다.

 

첫 번째 문제는 "씨티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5만원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상품 제공은 2020.02.14 씨티카드 전산에 등록된 □□ □□ 휴대폰번호 문자 발송됩니다. 빈칸에 들어가는 단어를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로, 정답은 '본인명의'이다.

두 번째 문제는 "씨티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5만원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행사 내용 중 Step1 □□□□-7692에 ‘토스이벤트’ 라고 문자를 보내주세요! 에서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1833'이다.

세 번째 문제 "씨티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5만원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행사 내용 중 Step1 1833-7692에 ‘□□□□□’ 라고 문자를 보내주세요! 에서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토스이벤트'이다.

네 번째 문제는 "씨티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5만원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행사 내용 Step2 내용 중 누적 10만원 이상 사용해야 하는 기간은 2019.11.01~ □□□□.□□.□□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날짜를 기호없이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20191210'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하나카드 대상카드로 결제하면 5만원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대상카드는 ‘□□ □□□ □□’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씨티클리어카드'이다.

여섯 번째 문제는 "씨티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5만원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상품 제공은 □□□□.□□.□□ 씨티카드 전산에 등록된 본인 명의 휴대폰번호 문자 발송됩니다. 빈칸에 들어가는 날짜를 기호 없이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20200214'이다.  

일곱 번째 문제는 "씨티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5만원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행사 내용 중 Step1 1833- □□□□ 에 ‘토스이벤트’ 라고 문자를 보내주세요! 에서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7692'이다.

여덟 번째 문제는 "씨티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5만원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상품 제공은 2020.02.14 씨티카드 □□에 등록된 본인 명의 휴대폰번호 문자 발송됩니다"로, 정답은 '전산'이다.

 

오후 1시 OK캐쉬백 Live 오퀴즈에서는 '포렌코즈1111' 관련 문제가 출제 됐다.

문제는 "SNS 품절대란템. ○○○마다 제조되는 신선한 립틴트, 포렌코즈 타투 글래스 틴트"이며, 정답은 '십사일'이다.

앞선 12시 문제는 "오직 펄로만 구성된 새로운 글리터! OOOOOO와 포렌코즈가 작정하고 만든 플럼핑 베어 글리터 (영문으로 입력)"로, 정답은 'CHARMS'이다.

또한 카카오페이지에서는 '애슬리트 더바름팬츠' 퀴즈 문제를 출제했다.

문제는 "애슬리트 더바름 팬츠를 입으면 뱃살 쏘옥, OOOO 효과!이고 정답은 '군살보정'이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