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열풍] 19일 한파에도 퀴즈 열풍은 뜨겁다... ‘야나두 블프대첩’부터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 '빵어니스타 이아람', '덮는 보일러 바디럽',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까지
[퀴즈열풍] 19일 한파에도 퀴즈 열풍은 뜨겁다... ‘야나두 블프대첩’부터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 '빵어니스타 이아람', '덮는 보일러 바디럽',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까지
  • 이진범 기자
  • 승인 2019.11.1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모바일 잠금화면 등을 통한 퀴즈 마케팅이 한창인 가운데, 19일에도 많은 기업이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홍보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한파가 닥친 화요일 오전임에도 불구하고 알뜰족의 눈과 손 만큼은 뜨거워지고 있다.

먼저 캐시슬라이드는 19일 ‘안다르 국민렝깅스’ 관련 실시간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전 11시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 초성퀴즈 이벤트는 "모두가 기다린 ㄱㄱㅇㄱㅁㄹㄱㅅ 에어웜 지니 출시" 이 문제로 나왔다. 정답은 '궁극의기모레깅스'이다.

오전 10시 제시한 문제는 "24시간만! 국민기모레깅스 ㅅㅊㅅㅌㄱ"이며, 옳은 답은 '선착순특가'이다.

19일 카카오페이지는 '빵어니스타 이아람 대표가 운영하는 큐레이션 커머스는 ㅅㄹㅌㅇ이다. ㅅㄹㅌㅇ은 무엇일까요?'라는 초성 퀴즈를 출제했다. 정답은 '셀렉트잇'이다.

‘야나두 블프대첩’ 관련 초성 퀴즈도 출제됐다. 문제는 “240만 유투버가 야나두로 영어가 늦지 않음을 보여준 모습은?”으로, 정답은 '30일의기적'이다.

또한 버즈빌 퀴즈타임은 오전 10시부터 '덮는 보일러 바디럽' 관련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첫 번째 문제는 "웜매트의 색상 소개 중 가장 마지막에 소개된 색상은 무엇일까요? (초성 : ㄷㄴㅇㅂ)"이며, 옳은 답은 '딥네이비'다.

앞서서는 '웜매트의 3중 구조 중 가장 아래 깔린 원단의 기능은 무엇일까요?(초성:ㅁㄲㄹ ㅂㅈ)"의 문제가 제시됐고, 옳은 답은 '미끄럼 방지'다.

OK캐쉬백 오퀴즈에서는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 초성 퀴즈를 출제했다.

오전 11시 문제는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에서 놓쳐서는 안될 꼭 득템해야할 상품은 ㄴㅇㅋㅅㅅㄷㅇ이다."로 문장 속 알맞은 단어를 맞추는 것이다. 정답은 '뉴워커스숏다운'이다.

오전 10시에 출제된 브랜드 퀴즈는 "뉴발란스 블랙프라이데이에 총 750개 상품이 최대 OO%할인된다"로, 정답은 81이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