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에도 여지 없이 돌아왔다'... 정오부터 3시 퀴즈, '하이 프레시 김장김치 특가’부터 '수고0페', '닥터퓨리 미세먼지 마스크'까지
'15일에도 여지 없이 돌아왔다'... 정오부터 3시 퀴즈, '하이 프레시 김장김치 특가’부터 '수고0페', '닥터퓨리 미세먼지 마스크'까지
  • 이진범 기자
  • 승인 2019.11.15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모바일 잠금화면 등을 통한 퀴즈 마케팅이 한창인 가운데, 15일에도 다양한 기업이 관련 플랫폼을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점심시간에도 불구하고 알뜰족들의 눈과 손도 바빠지고 있다.

 

먼저 오전 내내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로 달궈졌던 토스 행운 퀴즈는 오후에는 ‘하이 프레시 김장김치 특가’ 퀴즈를 진행한다. 총 토스머니는 3,500만원이다.

여덟번째 제시한 문제는 "하이프레시 김장김치특가에서 종가집 김치 정기배송신청은 하이프레시 □□□에서만 주문가능한데요.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옳은 답은 '모바일'이다.

일곱번째 제시한 문제는 "하이프레시 김장김치특가 이벤트에서 종가집 김치 정기배송 신청하면 ○○%할인 됩니다. ○○에 들어갈 숫자를 맞춰주세요)"고 옳은 답은 '10'이다.

여섯번째 제시한 문제는 "하이프레시 김장김치특가 이벤트에서 김장김치 구입시 농협 안심 한돈 앞다리살과 잇츠온 카레 코코넛 치킨 1개를 드리는 종가집 김장김치 7kg(3.5kgX2개)는 얼마일까요?"이며 옳은 답은 '52500'이다.

다섯번째 제시한 문제는 "하이프레시 김장김치특가 이벤트는 종가집 김장김치 구매시, 농협 안심 한돈 □□□□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 입니다. 여기서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며, 옳은 답은 '앞다리살'이다.

네번째 제시한 문제는 "하이프레시에서 종가집 김장김치 구매시, 무료증정하는 잇츠온 카레 코코넛 치킨 1개는몇 개입 일까요?"며 옳은 답은 '6'이다.

세번째 제시한 문제는 "하이프레시 김장김치특가 이벤트에서 김장김치 7kg을 구매하면 ○○,○○○원 상당의 제품인
농협 안심 한돈 앞다리살 400g과 잇츠온 카레 코코넛 치킨 무료 증정!○○,○○○에 들어갈 숫자는 얼마일까요?"이며 옳은 답은 '27200'이다.

두번째 제시한 문제는 "하이프레시 김장김치특가 이벤트는 김장김치 ○kg(☆.△kg 2개)를 구매하면 농협 안심 한돈 앞다리살과잇츠온 카레 코코넛 치킨 1개를 드립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다. 옳은 답은 '735'다.

첫번째 제시된 문제는 "하이프레시 김장김치특가! 오늘은 김장 □□가 ◇◇◇! '□□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였으며, 옳은 답은 '김치싸다구'였다.

'수고0페' 오퀴즈   4시 퀴즈는 " SK텔레콤에서 준비한 수고0페 프로모션은 OOO OO 쿠키 최대 20개를 지급하는 제휴 혜택을 준비 했다."고 4시 정답은  '네이버웹툰'이다.

또한 '수고0페' 오퀴즈 이벤트 퀴즈도 15일 오후 3시에 브랜드 퀴즈가 출제됐다.

문제는 "SK텔레콤에서 수험생을 위해 준비한 구매 혜택 중 OOO OO 개통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이 있다"로, '수고0페'  3시 정답은 '아이폰11'이다

앞선 2시 사전 퀴즈는 "SK텔레콤에서 수험생을 위해 준비한 수고0페는 ○○ ○○○0 페스티벌의 줄임말이다"에서 빈 칸을 채우는 문제다. 정답은 '수능끝나고'이다.

 

리워드 앱 '캐시슬라이드'도 오후 2시 퀴즈에 '닥터퓨리 미세먼지 마스크'로 동참했다. 

문제는 "닥터퓨리 미세먼지 마스크는 ㅇㄹㄱㄱ 전문기업이 만듭니다"에서 초성 부분을 맞추는 것으로, 정답은 '의료기기'이다.
 

 

'도미노 박서준인생고기서고기' 오퀴즈 이벤트 퀴즈가 오후 1시에도 출제됐다.

이번 '도미노 박서준인생고기서고기' 퀴즈는 "도미노 미트미트미트 피자 주문 시, 피자와 함께 즐기면 더 맛있는 ○○○○○가 반값"에서 빈 칸을 채우는 문제다. 정답은 '사이드디시'이다.

앞서 12시에도 출제된 문제는 “도미노 회원에게만 드리는 혜택, 미트미트미트 피자+사이드디시 2종+음료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 최대 ○○% 할인"에서 빈 칸을 채우는 문제다. 정답은 '30'이다.

 

'캐시슬라이드'를 통해서는 '에잇세컨즈 아우터특가' 관련 두 번째 초성퀴즈가 출제됐다.

문제는 "에잇세컨즈 아우터 특가 혜택은 단, ㅅㅇㄱ 진행된다"로 정답은 '사일간'이다.

 

또한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토스 행운퀴즈도 총 3,500만원의 토스머니가 걸려있는 만큼, 그 열기가 뜨겁다.

열번째 제시한 문제는 "11월 15일 데일리 딜에서 선보이는 울트라 □□□ 19 DB는 반발력과 쿠셔닝, 복원력이 우수하여 착용자로 하여금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폼 을 장착하고 있다."며 옳은 답은 '부스트'다.

아홉번째 제시한 문제는 "□□□□은 아디다스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시즌쿠폰이나 특별이벤트 초대 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아디다스 공식 멤버십 입니다. □□□□은 무엇일까요?"이며 옳은 답은 '아디클럽'이다.

여덟번째 제시한 문제는 '스트리트 패션을 주도하며 불꽃모양(트레포일) 로고로 알려진 아디다스 브랜드 라인 중 하나의 이름은 □□□□□ 입니다. 11월19일 데일리 딜로도 만날 수 있는 이 브랜드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에 들어갈 글자는 무엇일까요?"다. 옳은 답은 '오리지널스'다.

일곱번째 제시한 문제는 "아디다스 신규회원에게는 구매 금액의 △% 적립 혜택과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만원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는 얼마일까요?"다. 옳은 답은 '6'이다.

여섯번째 제시한 문제는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멤버십 전용 UP TO ○○% OFF!○○%은 몇 퍼센트일까요?(정답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며 옳은 답은 '60'이다.

다섯번쨰 제시한 문제는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회원에게는20% 쿠폰을 □□□으로 받는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글자는 무엇일까요?"며 옳은 답은 '무제한'이다.

네번째 제시한 문제는 "데일리 멤버 딜 상품에 특별 가격이 적용되는 시간은 당일 오전 △△:00~다음날 오전 09:☆☆ 까지 입니다. △△☆☆ 에 들어갈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이고 옳은 답은 '1059'다.

세번째 제시한 문제는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에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아디다스의 다양한 한겨울 아이템들을 11월 20일 □□□□□R DAY에 특별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알파벳 대문자로 입력해주세요)"이며 옳은 답은 'WINTE'다.

두번째 제시한 문제는 "아디다스 설립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는 △△일 부터 ☆☆일 까지입니다. △△☆☆에 들어갈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며 옳은 답은 '1521'이다.

첫번째 제시한 문제는 “아디다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동안 매일 매일 오전에 특별 가격으로 열릴이벤트의 정확한 이름은 데일리 □□□ 이다. 옳은 답은 ‘멤버딜’이다.

 

[비즈트리뷴=이진범기자]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