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계속되는 퀴즈, 오후 2~3시 ‘무신사KT이벤트’부터 'W컨셉 타임세일’, 신세경 데님레깅스'까지... 분주한 알뜰족
실시간 계속되는 퀴즈, 오후 2~3시 ‘무신사KT이벤트’부터 'W컨셉 타임세일’, 신세경 데님레깅스'까지... 분주한 알뜰족
  • 이진범 기자
  • 승인 2019.11.12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스 행운 퀴즈를 비롯해 모바일 잠금화면 등을 통한 퀴즈 마케팅이 한창인 가운데, 12일에도 다양한 업체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점심 시간을 마친 오후 시간에도 알뜰족의 눈과 손을 바쁘게 하고 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최근 퀴즈 이벤트를 통해 마케팅 활동을 왕성히 하고 있는 무신사에서 오늘도 퀴즈 이벤트를 진행했다.

12일 오후 2시 출제된 '무신사KT이벤트' 퀴즈 문제는 "Y프렌즈란 5G ○○○○ 요금제 고객 5명이 뭉쳐 KT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는 서비스입니다. 다음 빈칸에 들어갈 말은?"이고, 정답은 '슈퍼플랜'이다.

옳은 답을 기재한 참여자에게는 선착순 7만명에게 최대 80% 랜덤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퀴즈 문제의 붐을 일으킨 토스 행운 퀴즈도 14시 'W컨셉 타임세일'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출제된 퀴즈는 "11월의 W컨셉은 시네마컨셉! 매일 열리는 럭키드로우&타임특가와 최대 3만원 할인되는 오늘의 특별 할인 쿠폰을 놓치지 마세요! 백개, 천개든 한 카테고리의 옷장을 습격합니다! 최대 80% 할인 중인 □□□□ 습격사건! □□□□에 들어갈 카테고리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방한용품'이다.

두 번째 'W컨셉 타임세일' 문제는 "지금이 아니면 이가격에 못 사는 특가! AM ○○, PM ◇◇ 12시간 마다 8개씩 오픈됩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1111'이다.

​세 번째 문제는 "그 때 그시절! 페미닌, □□□□□, 로맨틱빈티지, 캐주얼 스트릿! 지금 봐도 입을 수 있는 그 시절 영화 무드별 스타일 파헤치기! □□□□□에 들어갈 무드를 한글로 입력하세요"이며, 정답은 '클래식모던'이다.

OK캐쉬백 라이브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에서는 안다르 신세경 데님레깅스 관련 문제가 출제됐다.

오후 3시에 출제된 문제는 "오늘 출시된 안다르 신상, 24시간만 최대 ㅅㅅㅍㅅㅌ"로, 정답은 '삼심퍼센트'이다

오후 2시 제시된 문제는 ”신세경 데님 레깅스, ㅇㄴㅁㅊㄱㅎㅇ!” 이다. 옳은 답은 '오늘만 추가할인' 였다.

 

[비즈트리뷴=이진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