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계속되는 퀴즈, 12일 점심시간을 바쁘게 한다! ‘커피메이커토스이벤트'부터 ‘신세경 데님레깅스', ‘공구마켓공동구매’까지
실시간 계속되는 퀴즈, 12일 점심시간을 바쁘게 한다! ‘커피메이커토스이벤트'부터 ‘신세경 데님레깅스', ‘공구마켓공동구매’까지
  • 이진범 기자
  • 승인 2019.11.12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토스 행운 퀴즈를 비롯해 모바일 잠금화면 등을 통한 퀴즈 마케팅이 한창인 가운데, 12일에도 다양한 업체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점심 시간인 오후 12시를 기준으로 연이어 퀴즈가 출제되며 알뜰족들의 손과 눈도 바빠지고 있다.

점심 시간을 가장 바쁘게 하는 것은 '커피메이커토스이벤트'다.

12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퀴즈는 "토스에서 신한카드와 함께 그라인더 커피 메이커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대상카드는 ‘신한카드 □-□□□’ ‘신한카드 YOLO ⓘ (미니언즈)’ ‘신한카드 Air One’ 입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순서대로 적어주세요"로, 정답은 'Dday'이다.

두 번째 '커피메이커토스이벤트' 문제는 "토스에서 신한카드와 함께 그라인더 커피 메이커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라인더 커피 메이커 모델명은 ‘자일렉 그라인더 커피메이커 □□-1980□□’ 입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대문자로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ZLCM'이다.

세 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신한카드와 함께 그라인더 커피 메이커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선물 제공은 2019.12.24(화) 이후 □□□□ 입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적어주세요"이고, 정답은 '순차배송'이다.

네 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신한카드와 함께 그라인더 커피 메이커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대상카드는 ‘신한카드 D-day’ ‘신한카드 YOLOⓘ (미니언즈)’ ‘신한카드 □□□ One’ 입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Air'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신한카드와 함께 그라인더 커피 메이커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라인더 커피 메이커 모델명은 ‘□□□ 그라인더 커피메이커 ZL-1980CM’ 입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대문자로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자일렉'이다.

여섯 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신한카드와 함께 그라인더 커피 메이커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대상카드는 ‘신한카드 D-day’ ‘신한카드 □□□□ⓘ (미니언즈)’ ‘신한카드 Air One’ 입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YOLO'이다.

일곱 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신한카드와 함께 그라인더 커피 메이커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라인더 커피 메이커 모델명은 ‘자일렉 그라인더 커피메이커 □□-1980CM’ 입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대문자로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ZL'이다.

여덟 번째 문제는 "토스에서 신한카드와 함께 그라인더 커피 메이커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대상카드는 ‘신한카드 D-day’ ‘신한카드 YOLOⓘ (미니언즈)’ ‘신한카드 Air □□□’ 입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One'이다.

 

오후 1시에는 '겟잇뷰티 릴렉싱앰플' 관련 버즈빌 퀴즈타임에 대한 정답에 관심이 쏠렸다. "겟잇뷰티 2019 뷰라벨 1위! 아임 쏘리포 마이스킨 '릴렉싱 앰플'의 애청은? ㄱㄹㅊㅁㄷㅅㅂㅇㅍ"이다"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해당 퀴즈의 정답은 '경리 초밀도 수분앰플'이다. 이어진 다음 초성 문제 'ㅂㅍㅇㅅ'의 정답은 '병풀잎수'이다.

또한 캐시슬라이드는 '신세경 데님레깅스'와 관련한 초성퀴즈를 출제했다. 지난 12시 문제는 "ㅇㅅㄱ ㅇㄷㅂㅇ ㄱㄱ를 허문 NEW 데님 포츠레깅스 출시"라는 문제로, 정답은 "일상과운동복의경계"였다.

매시각 정시 퀴즈로 진행되는 OK캐쉬백의 오퀴즈를 통해서는 ‘공구마켓공동구매’를 키워드로 "공구마켓은 OOOOO OO에 살림, 건강, 뷰티, 가전까지 제공하는 공동구매 어플입니다. 유통구조의 단순화를 통해 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여, 수많은 쇼핑 마니아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로, 정답은 '어마무시한 가격'이다.

12시에는 "공동구매 어플 공구마켓'은 가격은 저렴하지만 일정 수준의 구매자나 구매수량이 있어야 한다는 기존 공동구매 방식의 단점을 해소하고 나홀로 공구족들을 위한 OOO OO OO OOO을 추구하는 쇼핑어플입니다”출제 된 바 있다. 정답은 '소비자편의중심플랫폼'였다.

 

[비즈트리뷴=이진범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