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세일, 이제는 앱 플랫폼이 대세! '현빈샴푸', 퀴즈 이벤트로 효과 톡톡
가을세일, 이제는 앱 플랫폼이 대세! '현빈샴푸', 퀴즈 이벤트로 효과 톡톡
  • 이진범 기자
  • 승인 2019.11.08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닥터포헤어 홈페이지]
[사진=닥터포헤어 홈페이지]

‘현빈 샴푸’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8일 내내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며 알뜰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현빈샴푸’로 알려지고 있는 닥터포헤어는 현빈을 내세운 마케팅에 모바일 잠금화면 제휴 퀴즈 이벤트 등을 통해 톡톡한 효과를 누리고 있다.

백화점이나 마트 등의 오프라인 정기 세일에 대한 실효성에 대한 의문이 제기되면서, 고객에 대한 호응이 폭발적이고 판매가 수월한 온라인, 모바일 플랫폼을 활용한 세일이 인기를 끌고 있다.

더욱이 불황 속에 소비자들의 생필품 소비는 '특가' '최저가' 등만 골라 지갑을 여는 경향이 짙어지고 있다.

‘현빈 샴푸’의 인기는 저녁 8시에도 버즈빌 퀴즈로 이어졌다.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의 핵심 성분 중 하나로 두피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은? (초성 : ㅍㄹㅈㅋㅍㄹㅅ)" 이 출제됐고, 정답은 ‘폴리젠콤플렉스’이다.

본 퀴즈는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을 비롯해 해피스크린, 허니스크린 등의 모바일 잠금화면에서 참여할 수 있다.

 

[비즈트리뷴=이진범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