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페이 다날 휴대폰결제-실시간 계속 바뀌는 행운퀴즈 정답공개
삼성페이 다날 휴대폰결제-실시간 계속 바뀌는 행운퀴즈 정답공개
  • 이진범
  • 승인 2019.11.08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다날 홈페이지]
[사진=다날 홈페이지]

8일 '삼성페이 다날 휴대폰결제'가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토스 퀴즈의 인기몰이를 이어갔다.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퀴즈는 “세븐일레븐에서 삼성페이 다날 휴대폰 결제로 '도시락 4500원 + 음료수 1000원' 결제 시, <다 할인받는 날> 즉시할인 혜택이 적용되어 최종 결제 금액은 ○○○○원이 됩니다. ○○○○에 들어갈 금액은 얼마일까요? (정답은 숫자만 입력해주세요)”에서 빈칸을 채우는 퀴즈로, 정답은 ‘3500’이다.

'삼성페이 다날 휴대폰결제' 이벤트의 문제는 "<다 받는 날> 이벤트는 삼성페이 다날 휴대폰 결제가 가능한 세븐일레븐, OOOO, 네이처리퍼블릭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OOOO에 들어갈 프랜차이즈 이름은 무엇일까요?"다.

정답은 '달콤커피'이다.

세번째문제의 정답은 4000 이다.

모든 경품의 당첨 인원을 합산한OOOO에 들어갈 인원 수는 얼마일까요?(숫자만입력)

정답은 1527 이다.

토스 ‘행운퀴즈’ 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기능이다. 상금은 퀴즈를 만든 업체의 ‘토스머니’ 에서 출금되는 시스템이다.

 

퀴즈를 풀거나, 질문에 답변하면 퀴즈를 만든 사람이 설정한 전체 상금의 일부를 랜덤 금액으로 받을 수 있다. 단,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정답을 맞추더라도 상금을 받을 수 없다는 점은 유념할 필요가 있다.

 

또한 상금은 현급으로 지급되며, 토스 앱을 통해 받을 수 있고 [토스 앱 실행 > 조회 > 토스머니]의 절차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토스 앱이 없는 정답자에게는 문자로 입금 안내 메시지를 보내준다.

 

[비즈트리뷴=이진범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