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전에서 우러나오는 감탄사 ‘맛있다’, 필동 함박스테이크(feat.트러플 오일)
단전에서 우러나오는 감탄사 ‘맛있다’, 필동 함박스테이크(feat.트러플 오일)
  • 이진범
  • 승인 2019.11.06 2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백종원의 골목식당 화면캡쳐]
[사진=백종원의 골목식당 화면캡쳐]

 

6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정릉 아리랑시장 함박스테이크집 모자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정릉 함박스테이크집 사장 모자는 필동 함박스테이크집을 방문해 투움바 함박스테이크, 데미글리스소의 기본 함박스테이크, 크림소스 함박스테이크를 시식했다. 모자는 “진짜 부드럽다. 우리 가게 손님들은 그동안 뭘 드신 거야”라며,  “소스 배우고 싶다. 이거 배워서 우리 손님들에게 이런 거 해드리면 얼마나 좋을까” 라며 연신 감탄했다

 

뒤이어 필동 함박 3인방은 정릉 함박스테이크집을 방문하여 시식을 해보고 전체적으로 간이 싱겁다는 결론을 내렸다.

 

이들은 골목식당 출연자들의 도와주겠다고 했던 과거 백종원 대표와의 약속을 몸소 실천했다. 함박스테이크의 비율도 수정해주고 특제 크림 소스도 모자에게 선물했다.

 

이날 방송에 선보인 청양고추 크림소스, 트러블 오일과 치즈가 어우러진 두가지 소스는 정릉 아리랑시장 함박스테이크집 모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시식을 마친 백종원 대표까지도 ‘단전에서 맛있다는 말이 우러나온다’ 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비즈트리뷴=이진범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