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본사 전 직원이 가맹점 청소 ‘이디야 클린데이’ 진행
이디야커피, 본사 전 직원이 가맹점 청소 ‘이디야 클린데이’ 진행
  • 전지현
  • 승인 2019.10.15 1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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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일, 이디야커피 전국 2900호 가맹점 동시 매장 환경개선 활동

이디야커피(대표 문창기)가 2900호에 달하는 가맹점 환경개선을 위해 15일 전국에서 동시에 매장 청소를 진행하는 ‘클린데이’ 행사를 가졌다고 이날 밝혔다. 특히 이날 이디야커피의 본사의 모든 임직원들은 팀을 이뤄 가맹점을 방문해 매장 청소 작업을 진행했다.

이디야커피 서울 강남논현학동점에서 본사 직원들이 매장 청소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서울 강남논현학동점에서 본사 직원들이 매장 청소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이디야 클린데이’를 매년 상,하반기마다 정기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이 행사는 이디야커피의 상생 정책 중 하나로 이날은 본사 전 임직원들이 전국 각지의 매장을 직접 찾아가 유리창, 가구, 시설물 등을 직접 닦고 매장의 전반적인 청결 상태를 점검한다.

이디야커피는 ‘클린데이’ 외에도 가맹점과의 상생경영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정기적으로 ‘고객 서비스 우수매장’ 및 ‘장기 운영 점주’를 선정해 포상하고 ‘점주 자녀 대학 등록금 지원’과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 ‘장기 근속 아르바이트생 격려금 지급’ 등의 제도를 매년 시행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서비스를 제공받도록 정기적으로 ‘이디야 클린데이’ 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개선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서비스 수준을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