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프매' 올해 KBO 선수 업데이트 실시
컴투스, '컴프매' 올해 KBO 선수 업데이트 실시
  • 설동협 기자
  • 승인 2019.10.10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자사가 서비스 하고 있는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컴투스에 따르면 컴프매는 이달 초 대단원의 막을 내린 올해 KBO 정규리그의 경기 결과 및 각 구단 별 선수들의 공식 기록을 반영해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컴투스 제공
사진=컴투스 제공
이에 따라 유저들은 올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을 게임에서 새롭게 영입할 수 있으며, 더욱 다양한 라인업을 구성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신규 구단 창단 시 선택할 수 있는 핵심 선수 및 FA를 통해 영입할 수 있는 선수 범위 모두에 새롭게 추가된 올해의 선수가 적용돼 더욱 사실적인 구단 운영의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컴투스는 이번 선수 업데이트와 함께, 서비스 6주년을 기념해 그동안 큰 사랑을 보여준 유저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6주년 기념 배지와 함께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지급하는 ‘6주년 기념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평소 원하던 선수를 지명하여 획득할 수 있는 인기 아이템 ‘위시 선수 영입권’이 포함된 만큼 유저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또한, 오는 다음달 4일까지 새롭게 추가된 '2019 선수'를 최고 등급으로 획득할 수 있는 ‘6주년 기념 글자 획득 웹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컴프매’는 KBO를 기반으로 한 대표적인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지난 2013년 출시 이후 실제 경기 및 선수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리얼리티 감성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