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레이드 ‘사계의 군주 아포피스’ 오픈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레이드 ‘사계의 군주 아포피스’ 오픈
  • 설동협 기자
  • 승인 2019.10.10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은 판타지 모험 RPG(역할수행게임)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신규 레이드 '사계의 군주 아포피스'를 추가 업데이트했다고 10일 밝혔다.
 
게임빌에 따르면 ‘아포피스’는 ‘어둠의 군주 벨리알’, ‘역병의 사도 페인’의 뒤를 잇는 신규 레이드 보스로 사후 세계를 지배하는 군주다. 레이드를 클리어하면 ‘어둠 심판자의 장비 세트’와 ‘어둠 군주의 장비 세트’를 얻을 수 있으며 ‘드래곤 버스터 파츠’를 강화할 수 있는 ‘드래곤 버스터 파츠 강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사진=게임빌 제공
사진=게임빌 제공
또한 신위 동료 ‘세트’가 최초로 등장했다. 세트는 ‘오시리스’와 연적으로 ‘이시스’를 두고 삼각관계를 형성하는 캐릭터이며 ‘악의 파멸자’라는 별명을 가졌다. 일반 공격 시 보스를 제외한 적의 버프 1개를 제거하고 암흑의 기운이 증가한다.
 
게임빌은 이번 신규 레이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15일까지는 ‘호감도 인사 2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오는 21일까지 매일 레이드 플레이를 20회 달성하면 레이드 장비 강화석 1000개와 티켓 1000개를 지급하며, 22일까지는 매일 특정 시간대에 ‘레이드 정수 100% 보너스 월드 버프 이벤트’를 실시한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