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크아 BnB M’ 신규 대전 콘텐츠 ‘클래식 모드’ 업데이트
넥슨, ‘크아 BnB M’ 신규 대전 콘텐츠 ‘클래식 모드’ 업데이트
  • 설동협 기자
  • 승인 2019.10.08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모바일 캐주얼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의 신규 대전 콘텐츠 ‘클래식 모드’를 추가 업데이트했다고 8일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클래식 모드는 슈퍼스킬과 정수, 펫을 사용하지 않고 오직 게임 아이템과 컨트롤 실력만으로 상대방과 맞붙을 수 있다.
 
사진=넥슨 제공
사진=넥슨 제공
특히 상대 팀에게 처치 당해도 계속해서 부활 가능한 ‘노멀 매치’와 달리, ‘클래식 모드’에서는 단 하나의 목숨만 주어지기 때문에 보다 치열한 물풍선 대결을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주변에 가스를 뿌려 적을 기절시키고 이동 속도를 느리게 만드는 24번째 슈퍼스킬 ‘뿡뿡탄’이 추가됐다. 또,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미라 다오’, ‘좀비수녀 디지니’ 세트 등 치장 아이템도 업데이트됐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른 국가의 이용자와 소통할 수 있도록 ‘빠른 채팅’의 메시지를 자동으로 번역해주는 기능을 도입하고, 친구들의 최근 게임 내 활동을 확인할 수 있는 알림 시스템도 선보였다.
 
한편, 이용자는 다음달 4일까지 ‘클래식 모드’에서 승리한 횟수에 따라 ‘노인 우니’ 및 ‘노인 배찌’ 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14일까지 ‘뿡뿡탄’ 슈퍼스킬을 장착하고 대전에 참가하면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