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폭스, 獨 최고 권위소비자기관 평가서 유모차 안전부문 1위
부가부폭스, 獨 최고 권위소비자기관 평가서 유모차 안전부문 1위
  • 이연춘
  • 승인 2019.10.0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부가부(Bugaboo)’의 디럭스스트롤러부가부폭스가 유럽연합(EU)에서 인정받는독일 최고 권위 소비자 기관 평가‘슈티프퉁바렌테스트(StiftungWarentest)’에서 2019년 유모차 안전 부문 1위를 수상했다.

6일 업계에 따르면 1964년설립된‘슈티프퉁바렌테스트’는 상품과 서비스를 편견없이 조사하고 비교하는 독일 최고 권위의 비영리 소비자 보호 기관으로,독립적이고 신뢰할수있는 조직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테스트 샘플을 익명으로 구매하는 등 공정성을 인정 받고 있다.

 

 

‘부가부폭스’는 올해 ‘슈티프퉁바렌테스트’유모차 안전부문 테스트에서다수의 유모차 중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영광의 1위로 선정됐다.내구성과 안전벨트시스템 및 휠 서스펜션 등의 안정성을 인정받아 최고의 점수를 받았다.

‘부가부폭스’는 9.9Kg 초경량의 프리미엄 디럭스스트롤러로 앞바퀴와 센트럴조인트에 장착된 최첨단 서스펜션, 인체공학적 시트로 최고의 주행감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트롤러다.

부가부는‘부가부폭스’를 포함한 모든 부가부스트롤러에 대해 1500회 이상의 안전 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는 업계 기준인 600회보다 무려 900회가 더 많은 수준이다. 또한 최고의 품질과 내구성 있는 소재를 사용하여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만들고 있다.

[비즈트리뷴=이연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