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 A/S & 판매 서비스만족도 1위 기념 오토솔루션 이벤트
르노삼성자동차, A/S & 판매 서비스만족도 1위 기념 오토솔루션 이벤트
  • 이기정 기자
  • 승인 2019.10.04 1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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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가 컨슈머인사이트 A/S 서비스만족도 4년 연속 1위 달성 기념으로 11월 30일까지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주관하는 2019년도 자동차 A/S 서비스만족도(CSQ) 기획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며 4년 연속 1위 자리를 지켰다.

이로써 르노삼성자동차는 해당 조사가 시작된 후 지난 18년간 총 15차례 1위를 차지했다.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는 일반 유상 수리 고객에게 소모품 가격 할인 서비스, 정비 할인 쿠폰 증정, 유상 수리 고객 대상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고객들은 전국 460곳의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소모성 부품 교체 시 부품비를 최대 25%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와 프리미엄 엔진오일을 교체하면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브레이크 패드와 브레이크 디스크를 동시에 교환하면 20%, 스파크 플러그와 이그니션 코일을 같이 교환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타이어를 금호타이어, 한국타이어, 넥센타이어로 교환하면 1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를 중고차로 구매한 고객이 서비스점을 처음 방문하는 경우에는 ‘MY 르노삼성’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가입하면 재방문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아울러 SM6 보유 고객은 브레이크오일과 미션오일 10%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AS담당 강진규 상무는 “그동안 차별화된 애프터서비스 시스템 구축과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한 결과 4년 연속 A/S 서비스만족도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르노삼성자동차를 향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하며, 앞으로도 많은 고객이 더 나은 르노삼성자동차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비즈트리뷴=이기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