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200여개 배낚시 액티비티 오픈
여기어때, 200여개 배낚시 액티비티 오픈
  • 설동협 기자
  • 승인 2019.10.04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성수기를 맞은 여기어때가 낚시 투어 예약 1위 플랫폼 ‘물반고기반’과 손잡고 액티비티 라인업을 강화한다.
 
여기어때는 '물반고기반'을 통해 배낚시 액티비티 200여개 상품을 신규 공급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사진=여기어때 제공
이번 배낚시 액티비티는 우리나라 바다에서 즐기는 체험형 상품을 중심으로, 최근 대중의 관심이 큰 배낚시 상품을 대거 포함한다. 10월이 제철인 주꾸미, 갑오징어, 갈치, 돌문어, 감성돔 등을 잡으며, 아찔한 손맛을 느끼는 투어 상품을 즐길 수 있다.
 
배낚시 액티비티는 일명 ‘낚알못(낚시를 알지 못하는 사람)’도 쉽게 접근 가능하다. 배낚시 액티비트 호스트인 선주가 낚시대와 미끼&채비, 구명조끼 등 부대장비를 대부분 제공해 준비물 부담이 적다. 또 어군이 형성된 장소로 데려다 주고, 어종에 따른 물고기 낚는 법 등을 친절하게 설명한다.

이와 함께 여기어때는 10월 황금연휴를 겨냥한 ‘액티비티 특가찬스’ 기획전도 진행 중이다. 오는 9일까지 최대 7000원 할인쿠폰과 카카오페이 결제시 3000원을 즉시 할인하는 혜택이다.

인기 액티비티를 지역별로 선별해, 합리적인 가격에 내놨다. 롯데월드와 에버랜드 등 테마파크는 물론, 인천 테르메덴 풀앤스파, 오션월드, 설악 워터피아 등 워터파크 입장권이 포함됐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