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배진영, 글로벌 캐릭터X가방 브랜드와 컬래버로 시너지 ↑
CIX 배진영, 글로벌 캐릭터X가방 브랜드와 컬래버로 시너지 ↑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9.10.04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테디아일랜드 제공

 

보이그룹 CIX 배진영이 글로벌 가방 브랜드의 단독 모델로 나선다. 

2일 세계적 캐릭터인 테디베어를 보유한 ㈜테디아일랜드가 방검가방 전문 브랜드 미토도와 함께 컬래버레이션한 ‘CIX 배진영 가방’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사진 = ㈜테디아일랜드 제공
▲사진 = ㈜테디아일랜드 제공

이와 함께 해당 가방을 착장한 배진영의 브랜드 화보가 공개돼 완벽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먼저 후드티에 트렌치코트와 크로스백을 함께 매치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배진영은 순정만화 주인공 같은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청자켓에 연핑크색 백팩을 매치한 캐주얼한 스타일로 감각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차세대 글로벌 보이그룹으로 꼽히고 있는 CIX 멤버 배진영은 ‘얼굴천재’로 불릴 만큼 독보적인 분위기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광고 모델로서 이번 ‘CIX 배진영 가방’에도 긍정적인 시너지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배진영은 테디아일랜드와 함께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좋은 시너지를 이끌어낼 전망이다.

한편 배진영이 속한 그룹 CIX는 지난 7월 데뷔와 동시에 화제를 모으며 음악방송 정상을 차지함은 물론, 신인 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일본 메이저 음반사인 워너뮤직재팬과 계약을 체결하며 전방위적인 글로벌 활동에 나섰다. 이어 오는 11월 새 앨범을 발매하며 국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민영 기자= roserose29@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