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뮤즈투나잇 쉰 여덟 번째 밤... 영화 ‘두번할까요’
하나카드, 뮤즈투나잇 쉰 여덟 번째 밤... 영화 ‘두번할까요’
  • 박재찬 기자
  • 승인 2019.10.02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가 오는 15일에 영화 ’두번할까요’를 뮤즈투나잇(Muze Tonight) 쉰 여덟 번째 밤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하나카드의 뮤즈투나잇은 인기 있는 영화 뮤지컬을 엄선해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행사로 출연 배우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지난 2015년부터 진행해 오고 있다.

 

사진제공=하나카드

하나카드의 ‘쉰 여덟 번째 밤 뮤즈투나잇’은 영화 ‘두번할까요’ 주연배우 무대인사 시사회로 하나카드 손님 200커플을 대상으로 이달 15일 CGV용산에서 진행되며, 권상우, 이정현, 이종혁 등 탄탄한 실력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영화 배우들의 무대인사와 영화관람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번 하나카드의 뮤즈투나잇 ‘두번할까요’ 시사회 관람을 원하는 하나카드 손님은 10월 9일까지 하나카드 컬처 사이트에서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0월 11일 오후 개별통보 해 드릴 예정이다. 당첨된 손님은 전송된 당첨문자와 성함을 티켓 배포 부스에 제시하면 시사회에 참석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깊어가는 가을 밤, 하나카드 손님에게 최신 한국 영화를 미리 만날 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하나카드만의 트레이드 마크가 된 ’뮤즈투나잇’ 행사를 정기적으로 기획하고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