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전국 155개 글램핑·카라반 최대 53% 할인 기획전 실시
야놀자, 전국 155개 글램핑·카라반 최대 53% 할인 기획전 실시
  • 설동협 기자
  • 승인 2019.10.0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놀자가 감성적인 가을 여행을 위한 ‘글램핑·카라반 기획전’을 실시한다.
 
야놀자는 이달 말까지 전국 인기 캠핑 숙소를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야놀자 제공
사진=야놀자 제공
야놀자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은 아웃오브파크(춘천), 핀란드의아침리조트펜션(여수), 플로레스타펜션&글램핑(가평), 휘게리 잣나무숲카라반(홍천) 등 인기 글램핑과 카라반 숙소 155개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커플형, 가족형, 반려동물 동반형 등 카테고리별로 추천해 원하는 유형에 맞는 숙소를 고를 수 있다.
 
캠핑 초보들을 위한 글램핑·카라반 여행 관련 정보도 즐길 수 있다. 야놀자가 정기 발행하는 고품격 숙소 추천 매거진 ‘프리미어 콜렉션’에서는 유명 푸드 스타일리스트가 엄선한 캠핑 요리 레시피를 소개한다. 야놀자 캐스트에서는 북한강, 청평 호수 등 인기 글램핑 명소와 주변 놀거리를 함께 추천한다.
 
한편, 야놀자는 이달 13일까지 이용 가능한 쿠폰팩을 고객 전원에게 지급하고 있다. 지난 5월부터 야놀자에서 한 번이라도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14만원 쿠폰팩을, 같은 기간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게도 13만원 쿠폰팩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야놀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석환 야놀자 마케팅전략실장은 “지난해 통계청 조사에서 캠핑을 즐기는 인구가 600만 명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난 만큼, 최근 증가하고 있는 캠핑 인기를 반영해 글램핑·카라반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여가 트렌드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